판타지 힐링 MMORPG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 할로윈 축제 정식 오픈 및 1주년 기념 신규 정령 업데이트
판타지 힐링 MMORPG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 할로윈 축제 정식 오픈 및 1주년 기념 신규 정령 업데이트
  • 최진일 기자
  • 승인 2023.11.02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오네 포스터
레오네 포스터

아크게임즈(Arkgames)는 자사의 모바일 판타지 어드벤처 MMORPG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이하 레오네)’가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신규 꽃정령 ‘안개’를 추가했다.

카툰렌더링 풍의 그래픽과 풍부한 콘텐츠로 전 세계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판타지 힐링 MMORPG ‘레오네’는 서비스 1주년과 할로윈 시즌을 맞아 마치 축제와 같은 풍성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할로윈 축제 정식 오픈에 앞서 이벤트를 진행하며, 한껏 달아오른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킬만한 다크 플레어비슨 탈것과 코스트라이더 코스튬이 공개된다.

다크플레어비슨은 고스트 바이크로 푸른 불꽃이 휘몰아치는 강렬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코스트라이더 코스튬은 서비스 1주년 기념 한정 아이템으로 할로윈 축제에서 영감을 받은 어두운 분위기를 펑키한 스타일로 재해석해 밤의 파티에 최적이다.

또한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인기 캐릭터인 물속성 꽃정령 복각 이벤트를 진행하고, 몽환적인 점술사인 신 속성의 신규 꽃정령 ‘안개’가 추가된다.

각종 무료 재화와 달콤한 사탕을 얻을 수 있는 트릭오어트릿 이벤트에서는 ‘레오네’의 귀여운 캐릭터들이 할로윈을 맞아 공포 분위기로 변신한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아크게임즈는 레오네에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게이머들 덕분에 어느새 서비스를 시작한 지 1년이 돼간다며, 할로윈 시즌과 1주년을 앞두고 그동안 보내 주신 사랑에 보답하는 축제를 준비하고 있으니 레오네 공식 커뮤니티에 방문해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레오네’는 1주년 업데이트를 기념해 콘텐츠를 미리 엿볼 수 있는 트레일러 영상도 공개했다. 자세한 사항은 스토어 및 네이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