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와 만난 HP 모바일 워크스테이션, 이베이 빅스마일데이 행사 진행
AMD와 만난 HP 모바일 워크스테이션, 이베이 빅스마일데이 행사 진행
  • 천덕상 기자
  • 승인 2023.11.06 0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스마일데이와 함께하는 HP AMD 노트북, AMD 모바일워크스테이션 Zbook Power G10A, Zbook FireFly G10A
빅스마일데이와 함께하는 HP AMD 노트북, AMD 모바일워크스테이션 Zbook Power G10A, Zbook FireFly G10A

HP 한국 공식 리셀러인 엔플러스솔루션스는 이베이 빅스마일데이 행사에서 HP의 AMD 모바일 워크스테이션을 최대 47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11월 6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HP 모바일 워크스테이션, 노트북, PC, 모니터 등 HP 기업용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HP 모바일 워크스테이션 Zbook Power G10A △FireFly G10A △프로타워 280 △Z모니터 등이 온라인 쇼핑몰 평균가보다도 최대 30만원 이상 할인된 금액에 판매된다.

기획전을 통해 빅스마일데이 쿠폰 13% 최대 40만원, 카드 청구 할인 7% 최대 7만원까지 최대 47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Z워크스테이션 노트북은 고해상도 그래픽의 게임도 무리 없이 구동하는 등 가볍고 강력한 모바일 워크스테이션으로, 까다로운 워크로드를 처리할 수 있다. 또 TCO 인증, ENERGY STAR 인증을 받아 EPEAT에 등록된 Z by HP 포트폴리오가 함께하는 미래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고 있다.

HP 노트북은 미국 국방부의 MIL-STD 극한 환경 내구성 테스트, 고부하 워크로드 12만 시간 테스트를 견딘 만큼 안심하고 활용할 수 있다.

HP Zbook Power & FireFly G10A은 최신 ‘Zen 4’ 세대 AMD 라이젠 CPU를 탑재한 프로세서로 생산성과 멀티태스킹 능력을 높였다. 대형 프로젝트를 문제없이 처리할 수 있는 NVIDIA RTX 2000Ada 그래픽 카드를 선택 구매할 수 있다. ISV 인증으로 응용 프로그램의 최고 성능을 끌어낼 수 있도록 전문적이고 엄격한 테스트를 마쳤다.

또 뱅앤올룹슨 오디오 시스템을 채용해 최고 품질의 사운드를 제공하며, 30분 만에 최대 50%까지 빠르게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다. 가장 밝은 곳에서 밝게 빛나는 400nit의 눈부신 디스플레이와 Wi-Fi 6E로 업그레이드된 무선 인터넷을 제공한다.

엔플러스솔루션스는 이 모든 조건을 갖춘 HP 모바일 워크스테이션 Zbook Power G10A과 FireFly G10A를 이번 빅스마일데이 행사에서 만날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