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셀™, 브랜드 파트너들과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제안… 지구와 미래를 생각하는 여정 나선다
비오셀™, 브랜드 파트너들과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제안… 지구와 미래를 생각하는 여정 나선다
  • 김현경 기자
  • 승인 2023.11.09 0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EOCEL™ 부직포 사업부 아시아 지역 시니어 영업 마케팅 이사 스티븐(Steven)
VEOCEL™ 부직포 사업부 아시아 지역 시니어 영업 마케팅 이사 스티븐(Steven)

더 나은 미래와 지구를 위해 탄소 저감 라이프 스타일이 중요해짐에 따라 렌징 그룹(Lenzing Group)의 부직포 브랜드 ‘비오셀(VEOCEL™)’은 세 브랜드 ‘세뚜아’, ‘아임클린’, 그리고 ‘예지미인’과 손잡고 노들섬 노들갤러리2관에서 환경 관련 이벤트를 주최했다.

‘VEOCEL™과 함께하는 환경 이야기’라는 타이틀로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관람객에게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영감을 주기 위한 체험 행사로 마련됐다. 참가자들은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 마스크, 포토존 등 재미있는 전시와 이벤트를 통해 생물 다양성의 중요성을 배우고, 행복한 미래를 사는 방법에 대해 고민해 볼 수 있는 시간을 보냈다.

비오셀™은 세뚜아와 함께 관람객에게 탄소 배출량이 낮은 음식에 대한 이해를 갖게 하며, 제주도와 국내에서 생산된 저탄소 과일 및 야채를 가져가도록 권장했다. 건강한 식습관을 약속하는 참여 프로그램을 통해서는 비오셀™ 섬유가 함유된 세뚜아의 마스크팩을 증정했다.

또한 아임클린과 함께 퇴비화 과정을 보여주는 전시를 통해 퇴비화 방법과 토양 및 식물에 미치는 이점들에 대한 정보를 공유했다. 관람객은 퇴비화에 대한 방법을 배우고 비오셀™ 섬유가 함유된 비데 물티슈인 ‘아임클린’을 받았다.

비오셀™은 예지미인과도 지속 가능한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정보가 그려진 엽서를 통해 메시지를 전했다. 관람객은 지속 가능한 삶에 대한 내용이 그려진 엽서를 나무에 걸며, 환경에 대한 의지를 다시 한번 다짐했다. 그리고 환경 실천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피부에 닿는 커버 부분에 탄소중립 인증 비오셀™ 섬유가 사용된 ‘숲속이야기 더포레스트’ 라인의 생리대를 선물로 받았다.

행사는 탄소 중립과 지속 가능한 삶의 중요성에 대한 환경 전문가 줄리안 퀸타르트의 특강으로 마무리됐다. 특강에서 그는 자신도 지속 가능한 삶을 살아가려고 노력한다고 전했다.

관람객의 반응은 뜨거웠다. MZ세대들은 비오셀™의 환경에 대한 교육적 정보와 이벤트를 통해 많이 배울 수 있었다면서 미래에는 더욱 지속 가능한 삶을 살 것을 약속했다.

비오셀™ 부직포 사업부 아시아 지역 시니어 영업 마케팅 이사 스티븐(Steven)은 “지속 가능한 삶을 살고, 지구를 아끼도록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것은 우리가 하고 싶어하는 일이다. 이러한 비오셀™의 이벤트는 시작에 불과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