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미디어, Global Media Congress 행사에서 첨단 자막 솔루션 기능 선보여
AI-미디어, Global Media Congress 행사에서 첨단 자막 솔루션 기능 선보여
  • 최진일 기자
  • 승인 2023.11.15 0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 시점에서 Global Media Congress와 같은 이벤트는 전세계 미디어 전문가들이 서로 연결고리를 만들고 트렌드를 발견하며 협업할 수 있는 귀중한 플랫폼을 제공하게 된다
현 시점에서 Global Media Congress와 같은 이벤트는 전세계 미디어 전문가들이 서로 연결고리를 만들고 트렌드를 발견하며 협업할 수 있는 귀중한 플랫폼을 제공하게 된다

‘The Global Media Congress(글로벌 미디어 콩그레스)’가 성공리에 열렸던 지난해 행사에 이어 올해는 11월 14일부터 16일까지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에서 개최된다.

올해 행사에선 AI-Media(AI-미디어)가 라이브 캡션 및 번역 서비스 제공업체로 참여해 중심적인 역할을 맡게 되며, 라이브 이벤트 경험을 한층 향상시켜줄 첨단 솔루션을 선보인다.

현시점에서 Global Media Congress와 같은 이벤트는 전 세계 미디어 전문가들이 서로 연결고리를 만들고 트렌드를 발견하며 협업할 수 있는 귀중한 플랫폼을 제공하게 된다. 콘텐츠가 다양한 범주의 전 세계 오디언스와 만나도록 하는 작업은 매우 중요하며, AI-Media의 기술을 통해 이 과정이 그 어느 때보다 더 쉬워지고 있다.

AI-Media의 판매 부문 최고 책임자(CSO) James Ward는 이번 행사와 관련해 “AI-Media의 혁신적인 캡션 및 번역 솔루션이 Global Media Congress와 같은 큰 행사의 주요 무대에서 선을 보이게 돼 매우 기쁘다. 우리 회사의 기술력은 단순히 게임 체인저에 그치는 게 아니다. 다양한 범주의 오디언스가 별다른 차질 없이 연결되며, 글로벌 대화의 장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가교 역할을 맡고 있다. 이 같은 행사에 더 다가가기 쉽고, 포용적이며, 국제적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우리 회사가 기여한 점에 대해 상당히 자긍심을 느낀다”고 밝혔다.

AI-Media의 혁신적인 솔루션 기능은 다음과 같다.

· 5개 유엔 공용어로 원격 번역: 영어로 된 콘텐츠의 경우 AI-Media의 기술을 활용해 5개의 유엔 공용어(아랍어, 프랑스어, 러시아어, 중국어, 스페인어)로 차질없이 번역이 가능하다. 언어 장벽을 제거하는 한편 포용성 증진에 도움을 주는 기능이다.

· 동일한 스트림에서 오디오 번역: AI-Media는 텍스트 번역 외에도 실시간 오디오 번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참석자가 선호하는 언어로 콘텐츠를 들을 수 있어 참여도를 더 높일 수 있는 효과를 제공한다.

· 모두를 위한 접근성: 행사장 참가자는 이벤트 앱을 통해 자신의 스마트폰이나 웹 기기를 이용해 실시간 번역된 콘텐츠 이용이 가능하다. 이 간편한 솔루션을 통해 모든 참가자가 이벤트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고, 참가자들의 관심과 호응도를 높일 수 있다.

도달 범위의 확대와 만족도 개선

AI-Media의 캡션 및 번역 솔루션은 단순히 편의성 제공의 차원을 넘어 이벤트와 방송의 도달 범위를 더 확대시켜주는 효과를 제공한다. 다국어 콘텐츠와 실시간 번역 서비스 제공으로 글로벌 도달 범위를 확대할 수 있으며, 만족도도 높아진다. 이를 통해 모든 이에게 더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

AI-Media의 LEXI 캡션 및 번역 솔루션은 Global Media Congress와 같은 이벤트의 접근성과 포용성, 글로벌 연결성을 더 높이는 데 주도적 역할을 하고 있다. AI-Media의 기술력을 통해 언어 장벽을 극복하고 문화 교류와 지식 공유를 더 촉진하는 결과를 낳게 된다.

AI-Media가 보유한 기술력을 활용해 준비 중인 다음 이벤트나 방송 프로그램을 포용적인 다국어 콘텐츠로 어떻게 준비할 수 있는지 문의가 필요하다면 AI-MEDIA.TV (https://www.ai-media.tv/?utm_campaign=Global%20Media%20Congress%202023&utm_source=Globe%20News%20Wire&utm_medium=Press%20Release)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