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20주년 기념 엘프, 클래식 홀리데이 장식, 축제의 팝업, 특수 조명 등 팬들이 사랑하는 홀리데이 프로그램 공개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20주년 기념 엘프, 클래식 홀리데이 장식, 축제의 팝업, 특수 조명 등 팬들이 사랑하는 홀리데이 프로그램 공개
  • 진영동 기자
  • 승인 2023.11.23 0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ESB)이 오늘 홀리데이 축제의 세부 사항을 발표했다. 연말까지 이어지는 이번 축하 행사에는 계절별 홀리데이 장식, 산타클로스의 방문, 팝업 및 특별 타워 조명이 포함된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천문대 사장 장 이브 가지(Jean-Yves Ghazi)는 “다가오는 연휴 시즌에 이곳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에서 특별한 홀리데이 테마 경험을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올해의 방문객은 산타와 사진 찍기 행사부터 정교한 홀리데이 장식 전시, 영화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스타 ‘엘프’의 상영까지 많은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크리스마스 장식

은색과 금색 악센트가 있는 장식품, 화환, 반짝이, 리본은 2층 건물 모델 앞에 있는 크고 밝은 메노라와 함께 전망대 체험 전체를 장식한다. 방문객은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80층에 꾸며진 산타의 작업장과 같은 크리스마스트리, 포장된 선물, 아늑한 벽난로 배경, 산타의 대형 의자가 있는 눈 덮인 코너에서 홀리데이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전망대 방문을 마친 후엔 건물의 랜드마크인 5번가 로비에서 크리스마스 조명, 화환, 트리로 장식을 즐길 수 있다. 아이코닉한 5번가 창문에는 꼬마 요정 엘프와 그의 친구들이 북극에서 출발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건물’로 여행하는 동안 눈 내리는 장면이 그림처럼 묘사된다. 11월 27일~12월 29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5번가 로비를 지나가는 임차인과 방문객은 전문 피아니스트가 연주하는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음악을 들을 수 있다.

산타 할아버지의 방문

12월 2, 9, 11, 13, 16, 18, 20, 22일에는 산타클로스가 직접 위시 리스트를 수집하고,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고조하며, 80층에 마련된 자신만의 장식 코너에서 전망대 손님들과 사진을 찍을 예정이다. 배정 시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esbny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ESB, ‘엘프’ 20주년 기념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이 크리스마스 코미디 영화는 2003년 처음 개봉할 때 유명해진 꼬마 요정 엘프가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에 있는 아버지 사무실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크리스마스 고전이자 영화 속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주연을 기념하기 위해 건물의 5번가 창문과 86층 전망대에 테마 장식으로 꾸며진 곳곳에서 ‘엘프’를 찾을 수 있다.

팬들은 12월 3, 10, 13, 17일 일요일 전망대 80층에서 열리는 4개의 상영 중에서 ‘엘프’를 볼 수 있는 특별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티켓에는 홀리데이 테마의 음료와 스낵이 포함되며 ESB의 2층 박물관과 86층 전망대 전체를 이용할 수 있다. 티켓은 여기 (https://www.esbnyc.com/buy-tickets/elf)에서 구매할 수 있다.

그대여, 바깥은 너무 추워!

11월 23일~1월 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사모어 노모어(S‘mores N’more)는 86층 전망대 티켓을 구매하는 손님에게 특대 마시멜로의 유명한 핫 초콜릿 판매대를 팝업한다. 여기에서 다음과 같은 특별한 풍미를 맛볼 수 있다.

· “더 버디(The Buddy)” -- ‘엘프’에서 영감을 받아 휘핑크림, 팝 타르트 마시멜로, M&M, 초콜릿, 메이플 시럽 드리즐을 곁들인 클래식 핫 초콜릿
· “더 킹(The King)” -- “콩”에서 영감을 받아 휘핑크림, 바나나 초콜릿 칩 마시멜로, 초콜릿 및 바나나 포크 스틱, 코코아 가루를 곁들인 클래식 핫 초콜릿
· “구름 속의 크리스마스(Christmas in the Clouds)” 휘핑크림, 페퍼민트 마시멜로, 요크 페퍼민트 패티, 크리스마스 스프링클을 곁들인 페퍼민트 핫 초콜릿

세계적으로 유명한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야외 전망대도 추운 계절에 86층 전망대에 히터를 설치해 손님에게 편안한 관람 경험을 제공한다.

홀리데이 조명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타워 조명은 추수감사절, 하누카, 크리스마스, 새해 전야에 전용 조명으로 홀리데이 시즌 내내 빛날 예정이다. 또한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은 연례 홀리데이 음악 조명 쇼도 선보일 계획이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전망대 체험(Observatory Experience)은 최근 9개의 갤러리, 최신 호스트 유니폼, 86층과 102층의 상징적인 전망대를 갖춘 체험형 박물관을 특징으로 하는 1억6500만달러 규모의 재탄생 작업을 거쳤다. 전망대 체험은 최근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 여행자가 2년 연속 미국 관광 명소 1위로 선정한 바 있다. 274-16번으로 CONNECT 문자를 보내 각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타워 조명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수신할 수 있으며,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 (https://www.esbnyc.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