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김신영, GS샵 TV홈쇼핑서 ‘무라무라 다비이모네 매콤코다리’ 론칭 방송
개그우먼 김신영, GS샵 TV홈쇼핑서 ‘무라무라 다비이모네 매콤코다리’ 론칭 방송
  • 김근태 기자
  • 승인 2023.11.27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샵이 11월 28일 TV홈쇼핑에서 개그우먼 김신영 씨의 ‘무라무라 다비이모네 매콤코다리’를 선보인다
GS샵이 11월 28일 TV홈쇼핑에서 개그우먼 김신영 씨의 ‘무라무라 다비이모네 매콤코다리’를 선보인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은 11월 28일(화) 오후 5시 35분부터 ‘무라무라 다비이모네 매콤코다리(이하 매콤코다리)’를 선보인다.

‘다비이모’는 개그우먼 김신영 씨가 음원 ‘주라주라’를 발매했을 때 설정한 부캐다. 김신영 씨 둘째 이모로 설정된 가상 캐릭터로 빠른 45년생, 대구 태생이다. 평소 구수한 말투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다비이모는 이날 홈쇼핑 방송에 출연해 주 고객층인 40·60여성들의 눈과 귀, 입맛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매콤코다리’는 김신영 씨가 평소 즐겨 먹는 코다리조림을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상품이다. 김신영 씨는 KBS2 예능 ‘빼고파’에서 출연자 식단을 관리할 정도로 빼어난 음식 솜씨를 보여준 바 있는데, 이번 ‘매콤코다리’에 본인만의 레시피를 고스란히 담았다.

우선 ‘코다리’는 손질 전 기준 45cm, 머리와 꼬리를 제거한 뒤에도 30cm가 넘는 월척으로 선별했다. 여기에 60일 동안 자연 건조한 강원도 양구 시래기와 국내산 꽈리고추를 함께 넣어 조리했다. 양념에는 설탕 대신 사탕수수 100%를 사용해 달지 않으면서 기분 좋은 매콤한 맛을 구현했다.

무엇보다 프라이팬으로 3분 만에 조리할 수 있고 코다리를 다 먹은 뒤 볶음밥까지 즐길 수 있도록 양념을 충분히 넣는 등 시작부터 마지막까지의 최고의 경험을 하도록 만들었다.

안전에도 만전을 기했다. HACCP 인증을 받은 제조 시설에서 생산했으며 색소, 방부제, 유해첨가물은 일절 넣지 않았다. 가격은 6팩에 6만9900원이며 론칭 기념으로 GS Pay, BC카드 등 결제 시 5~7% 할인 및 생방송 중 60명을 추첨해 무료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김신영 씨는 “부모님께 맛있는 음식을 대접하고 싶은 막내딸 마음으로 준비했다”면서 “방송에 출연하실 다비이모가 긴장하지 않고 즐겁게 소통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