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너쉐어, 홀리데이 맞이 이벤트 진행… 20% 할인 쿠폰에 아이패드·스타벅스 커피 받을 기회
테너쉐어, 홀리데이 맞이 이벤트 진행… 20% 할인 쿠폰에 아이패드·스타벅스 커피 받을 기회
  • 김영애 기자
  • 승인 2023.12.15 0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너쉐어 크리스마스 특별 세일
테너쉐어 크리스마스 특별 세일

휴대전화 소프트웨어 회사 테너쉐어가 무르익는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테너쉐어 회사는 휴대전화 데이터 복구 및 시스템 문제 복구 전문 소프트웨어로 사용자들에게 알려져 있다. 지난해 테너쉐어에 보내준 관심과 지지에 깊이 감사드리며 홈페이지에서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 (https://www.tenorshare.kr/sales-promotion.html)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패드는 물론 최대 20%의 상품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 테너쉐어 공식 트위터 (https://twitter.com/TenorshareKorea)에 12월 25일까지 진행되는 홀리데이 특별 이벤트 게시물을 리트윗 및 팔로우하면 추첨으로 참가자 1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상품권을 증정한다.

홀리데이 맞이 이벤트 20% 할인 상품:

테너쉐어 레이부트(Tenorshare Reiboot)
iOS 시스템 복구 도구로 아이폰·아이패드의 먹통, 벽돌, 무한 사과, 화면 멈춤, 무한 재부팅, 충전 안 됨 등 150개 이상 시스템 문제를 복구할 수 있다.

테너쉐어 포유키(Tenorshare 4uKey)
iOS 기기에서 비밀번호, 잠금 패턴, 지문 인식 등을 잊었을 때 잠금 해제하는 데 도움이 된다. 또 아이폰 페이스타임, MDM 화면 및 MDM 프로파일을 제거할 수 있다.

테너쉐어 포유키 안드로이드(Tenorshare 4ukey for Android)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암호, 화면 잠금, 패턴 잠금을 잊어버렸을 때 잠금 해제 가능하며, FRP 구글록에 걸렸을 때 우회하는 데 도움이 된다.

테너쉐어 얼트데이터 (Tenorshare UltData)
아이폰에 삭제된 사진, 연락처, 메모 등 데이터를 살리고 싶을 때 데이터를 복구해준다.

테너쉐어 얼트데이터 안드로이드(Tenorshare Ultdata for Android)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삭제된 사진, 연락처 등 데이터를 복구해주며 복구 과정에서 사진 화질을 개선할 수 있다.

테너쉐어 아이케어폰(Tenorshare iCareFone)
아이폰 데이터 관리 올인원 소프트웨어 아이케어폰은 아이폰 데이터 백업 및 복구,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중복 사진 정리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또 한 번에 1000장의 아이폰 사진을 HEIC에서 JPG로 변환할 수 있다.

테너쉐어 아이트랜스고(Tenorshare iTransGo)
안드로이드에서 아이폰으로 사진, 연락처, 동영상, 메모 등 데이터 이동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아이트랜스고는 다른 전송 도구와 달리 아이폰 초기화 없이 데이터 마이그레이션이 가능하다.

테너쉐어 아이케어폰 카카오톡(Tenorshare iCareFone for KakaoTalk)
아이케어폰 카카오톡은 아이폰 카카오톡 대화 내용 백업·복구, 카카오톡 데이터 컴퓨터로 이동 등 큰 용량의 데이터를 이동할 때 유용하다.

테너쉐어는 홀리데이 맞이 이벤트에 참여해 고객 모두가 다가오는 새해에도 행복하게 지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