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겨울맞이 리믹스앨범 낸다…'NJWMX'
뉴진스, 겨울맞이 리믹스앨범 낸다…'NJWMX'
  • 뉴시스
  • 승인 2023.12.15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진스. 

이재훈 기자 = 신드롬 걸그룹 '뉴진스(NewJeans)'가 첫 리믹스 앨범을 낸다.

15일 소속사 어도어(ADOR)에 따르면, 뉴진스는 오는 19일 오후 6시 리믹스 앨범 '뉴진스 윈터 믹스'(NewJeans Winter Mix·NJWMX)를 공개한다.

전날과 이날 뉴진스 소셜 미디어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뉴진스의 겨울 대표 곡 '디토(Ditto)'의 허밍이 흘러나오는 가운데 익숙한 '디토' 뮤직비디오 장면들이 삽입됐다.

멤버들이 해맑게 웃으며 학교 복도를 뛰어가거나, 교복을 입은 6명이 나란히 앉아 눈을 감고 있는 모습, 하얀 눈밭 속 사슴 한 마리를 지켜보는 한 소녀의 모습 등 뮤직비디오가 연상되는 장면들이 추가됐다. 노래의 애틋함을 다시 한 번 상기시킨다. 특히, 이번 리믹스 앨범이 공개되는 날은 '디토' 공개 1주년이기도 하다.

뉴진스.

이번 'NJWMX'에는 싱글 'OMG'에 수록된 2곡('OMG'·'디토')의 리믹스와 데뷔 앨범 '뉴 진스'에 실린 4곡('하이프 보이' '어텐션' '허트' '쿠키')의 리믹스, 6곡의 연주곡(Instrumental) 등 총 12곡이 담긴다.

어도어는 "뉴진스와 버니즈(Bunnies.팬덤명)의 연말연시를 책임질 겨울 곡 '디토'의 리믹스부터 아프로 힙합(Afro Hiphop) 리듬에 기반해 재탄생한 'OMG' 리믹스, 1990년대 알앤비(R&B) 스타일로 분위기 있게 변신한 '하이프 보이', 오가닉 사운드(Organic Sound) 감성이 심금을 울리는 '허트' 리믹스까지 다채로운 느낌의 곡들을 준비했다"고 예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