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현희 산부인과 行에 쫓아온 전청조…간호사는 '아들'로 착각?
남현희 산부인과 行에 쫓아온 전청조…간호사는 '아들'로 착각?
  • 뉴시스
  • 승인 2023.12.16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펜싱 국가대표 출신 남현희(42)가 지난달 27일 채널A '뉴스A'와 인터뷰하고 있는 모습(위쪽 사진), 남현희의 재혼 상대였던 전청조(27) 씨가 지난달 30일 채널A '뉴스A'와 인터뷰하고 있는 모습.

이재훈 기자 = 전 펜싱 국가대표 남현희(42)가 재혼 상대였던 전청조(27)와 임신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산부인과를 방문했던 사실이 알려졌다.

15일 국내 OTT 웨이브가 공개한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악인취재기: 사기공화국' 1회에 따르면, 남현희는 전청조 몰래 홀로 산부인과에 갔다.

전청조는 남현희가 임신을 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아챌까 봐 그녀의 그를 급히 뒤쫓았다. 병원에서 전청조가 남현희가 있는 진료실로 가겠다고 주장하니까, 병원 직원들은 가로막았던 것으로 전해졌다.

해당 건을 취재한 기자는 "실랑이가 계속 되니까 간호사가 진료 받는 곳으로 뛰어가서 '여기 지금 산모의 아드님이 오셔서 갑자기 진료실로 들어오겠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느냐'라고 했다더라"고 설명했다.

간호사가 남현희와 열 다섯 살이 차이 나는 전청조의 앳된 외모와 작은 체형을 보고 남현희의 아들도 착각한 것으로 추정된다.

앞서 남현희는 전청조가 건네준 임신테스트기로 자가 검사한 결과 임신이 나왔었다고 주장했었다. 다만 전청조가 건넨 임신테스트키는 매번 포장지가 없는 상태였다고 했다.

전청조는 수십억대 사기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특경법)상 사기, 공문서위조 및 위조공문서행사, 사문서위조 및 위조사문서행사 혐의 등을 받고 있다. 남현희의 공범 의혹에 관한 경찰 수사는 이어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