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이강인, 잉글랜드·프랑스리그 성탄절 포스터 등장
손흥민·이강인, 잉글랜드·프랑스리그 성탄절 포스터 등장
  • 뉴시스
  • 승인 2023.12.26 0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국 리그, SNS에 손흥민·이강인 그림 삽입
토트넘 홋스퍼의 손흥민이 23일(현지시각)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3-24 프리미어리그(EPL) 18라운드 에버턴과의 경기 중 공을 몰고 있다. 손흥민은 전반 18분 팀의 두 번째 골(11호)을 넣고 있다. 손흥민은 전반 18분 팀의 두 번째 골(11호)로 크리스마스 선물을 선사하며 팀의 2-1 승리를 이끌었다

박대로 기자 = 축구 국가대표팀 주축 손흥민(토트넘)과 이강인(파리생제르맹)이 유럽 축구 리그를 대표하는 선수들이 나오는 크리스마스 포스터에 등장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는 지난 25일(한국시간) 인스타그램을 통해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만화 형식 포스터를 올렸다.

여기에 손흥민이 등장했다. 두 손을 눈앞에 모으는 특유의 찰칵 세리머니를 하는 손흥민의 모습이 우측 상단에 자리 잡았다.

세계 최고 인기 프로축구 리그인 프리미어리그를 대표하는 스타 선수들과 함께 거론된 점이 인상적이다. 손흥민 외에 모하메드 살라(리버풀), 잭 그릴리시(맨체스터시티), 미토마 카오루(브라이튼), 마르틴 외데고르(아스널), 존 맥긴(애스턴빌라), 안드레 오나나(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등이 포스터에 등장했다.

프랑스 리그1에서 뛰고 있는 이강인도 성탄절 포스터에 나왔다.

리그1은 인스타그램 등 누리소통망 계정에 올린 포스터에 산타클로스 모자를 쓴 이강인을 등장시켰다. 그림 속 이강인은 캐나다 출신 공격수 조나단 데이비드(릴)와 함께 컴퓨터 축구 게임을 즐겼다.

이 외에도 PSG 유니폼을 들고 있는 이강인이 팀 동료 킬리안 음바페, 감독인 루이스 엔리케와 함께 등장한 포스터, 이강인이 일본 출신 이토 준야 미나미노 타쿠미 등과 함께 나온 포스터 등이 잇달아 리그1 계정에 게재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