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히건 인스파이어에서 동방신기 데뷔 20주년 기념 ‘TVXQ! EXHIBITION 20&2’ 전시회 열려
모히건 인스파이어에서 동방신기 데뷔 20주년 기념 ‘TVXQ! EXHIBITION 20&2’ 전시회 열려
  • 김민귀 기자
  • 승인 2023.12.27 0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스파이어 아레나 입구 전경
인스파이어 아레나 입구 전경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대표 첸 시, 이하 모히건 인스파이어 또는 인스파이어) 내 복합 문화 공간인 ‘인스파이어 몰’에서 동방신기 데뷔 20주년 및 신규 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TVXQ! EXHIBITION [20&2]’ 특별 전시회가 12월 23일부터 2024년 1월 6일까지 개최된다. 30~31일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리는 ‘2023 TVXQ! Concert [20&2]’와 연계해 약 2주 간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국내외 음악 팬 및 리조트 방문객에게 최고의 라이브 공연에 더해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는 복합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로서 인스파이어의 매력을 부각시키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국내 최초의 공연 전문 아레나인 ‘인스파이어 아레나’는 이달 2일 ‘2023 멜론 뮤직 어워드’를 시작으로 16~17일 ‘태민 솔로 콘서트: 메타모프’, 25일 ‘SBS 가요대전’ 등 굵직한 이벤트를 성황리에 개최하며 K-팝의 새로운 메카로 부상하고 있다. 메이어 사운드의 최신 팬서 시스템을 비롯한 세계 최고 수준의 음향 시설, 객석 어디에서나 무대 시야를 가리지 않고 아티스트의 공연 모습이 가깝게 느껴지는 객석 구조, 편안한 좌석, 최첨단 무대 설비 등을 갖춰 아티스트와 관람객 모두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복합 리조트 내에 자리함으로써 관람객들이 공연 대기 시에도 실내에 머물면서 디지털 미디어 쇼, 레스토랑과 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점, 다각적인 셔틀 운영 등이 호평을 얻고 있다.

인스파이어는 동방신기 콘서트와 연계해 특별 전시 행사를 마련함으로써 공연 관람을 넘어 더욱 확장된 K-팝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에서는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동방신기의 미공개 영상과 사진이 공개되며, 신규 앨범 콘셉트를 기반으로 한 특별 전시 코너를 만날 수 있다. 전시의 특별함을 더해 줄 체험 프로그램 및 스페셜 한정 굿즈 숍도 운영된다.

전시는 인스파이어 몰 내 시그니처 레스토랑 중 하나인 ‘마이클 조던 스테이크 하우스’ 맞은편에 위치한 약 300평 규모의 특별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동방신기 20년의 역사, 팬들과의 추억, 앞으로 함께할 날들을 기약하는 특별한 의미를 담은 행사인 만큼 아날로그 감성과 미디어 전시의 느낌을 아우르는 최적의 공간을 조성해 전시 완성도를 높였다.

인스파이어 몰은 엄선된 국내외 리테일 브랜드 숍과 다양한 다이닝 레스토랑, 창의적인 아트컬렉션 및 실내외 플라자 등 엔터테인먼트 시설이 결합된 복합문화공간이다. 입점업체 대부분이 단장을 마치는 내년 1분기 개장할 예정이나 현재 마이클 조던 스테이크 하우스(하이엔드 스테이크 요리 전문점), 브라세리 1783(유러피안 올데이 레스토랑), 가든 팜 카페(팜 투 테이블 콘셉트의 건강한 비건/논비건 다이닝) 등 인스파이어 직영 레스토랑은 먼저 문을 열고 방문객을 맞이하고 있다.

모히건 인스파이어 마케팅 총괄 책임자 마이클 젠슨(Michael Jensen, Chief Marketing Officer)은 “인스파이어는 호텔, 아레나, 실내 워터파크,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거리, 쇼핑 및 다이닝, 컨벤션 시설 등 다채로운 편의시설과 즐길 거리가 한 지붕 아래 결합된 새로운 복합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라며 “방문객에게 폭넓은 선택지와 영감을 자극하는 새로운 경험, 공연 관람 이상의 토털 엔터테인먼트를 선사하는 진정한 여행 목적지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번 동방신기 20주년 특별 전시는 행사 기간 평일 13시~19시, 주말 11시~19시 운영되며, 동방신기 콘서트가 열리는 30일과 31일에는 각각 11시~22시, 11시~20시 사이 관람할 수 있다. 관람권은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