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강진에도 K팝 콘서트 강행…"아티스트 모두 출연"
日 강진에도 K팝 콘서트 강행…"아티스트 모두 출연"
  • 뉴시스
  • 승인 2024.01.02 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일 이시카와현에서 규모 7.6 강진 발생
"아이치현 내 지진 관측됐을 경우 중지"
'K-팝 마스터즈 x 크로스' 공연 공지.

이재훈 기자 = 일본에서 규모 7.6의 강진이 일어난 가운데 현지에서 K팝 콘서트가 예정대로 치러져 팬들의 걱정을 사고 있다.

2일 공연 기획사 크로스(KROSS)는 소셜 미디어에 "신중하게 협의한 결과 'K-팝 마스터즈 x 크로스(Masterz × KROSS) vol.3'는 개최한다. 안전하게 열릴 수 있도록 직원 일동이 진심으로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지진으로 피해를 입은 여러분께 진심으로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 안전한 운영을 위해 현재도 체제를 강화해 진행하고 있다. 출연이 예정됐던 아티스트는 모두 출연한다"고 설명했다.

다만 "아티스트의 안전을 배려해 아이치현 내에서 지진이 관측됐을 경우 중지나 연기를 검토할 가능성이 있다.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날 반테린 돔 나고야에서 열리는 이번 콘서트엔 '에스파' '엔하이픈' '앤팀' '보이넥스트도어' 등 인기 K팝 그룹들과 배우 박서준 등의 출연이 예정됐다.

다수의 K팝 팬들은 콘서트를 취소해달라고 요청하고 있다. 다만 일부 누리꾼은 전날 여진이 관측되지 않아 행사를 여는 것이라며 많은 이들이 조심하고 있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새해 첫날인 전날 오후 일본 이시카와현에서 규모 7.6의 강진이 발생했다. 아이치현에서는 진도 4가 감지됐다. 두 지역은 약 240㎞ 떨어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