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에코 팬 큐브 히터’ 출시 이후 최대 할인가로 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 행사 진행
신일 ‘에코 팬 큐브 히터’ 출시 이후 최대 할인가로 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 행사 진행
  • 김민귀 기자
  • 승인 2024.01.24 0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일 에코 팬 큐브 히터 ‘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 행사 포스터
신일 에코 팬 큐브 히터 ‘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 행사 포스터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뛰어난 에너지 효율과 디자인을 갖춘 ‘에코 팬 큐브 히터’를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는 ‘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2일 17시부터 25일 24시까지 총 79시간 동안만 진행된다. 베이지, 그레이 2가지 컬러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만큼 출시 이후 최대 할인가로 제공된다. 더불어 행사 기간 동안 1일 200장까지 ‘1만원 다운로드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해 이를 이용하면 정상가 대비 약 25% 할인율을 누릴 수 있다.

에코 팬 큐브 히터는 ‘계절가전 강자’로 꼽히는 신일의 제품답게 저전력·고효율을 자랑한다. 신일 만의 ‘하이라이트 발열 방식’으로 전력 대비 높은 난방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히터 내부에 송풍 팬을 탑재해 실내에 온기를 빈틈없이 전달한다. 또한 인공지능(AI) 모드로 실내 온도를 감지, 자동으로 온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화재 사고 예방을 위한 6중 안전장치도 도입해 노약자나 아이가 있는 가구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2023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우수 디자인으로 선정될 만큼 감각적인 인테리어 오브제로도 인정받았다. 모던하고 세련된 컬러뿐만 아니라 본체와 다리가 연결/분리되는 형태로 필요에 따라 스탠드형과 테이블형으로도 선택해 사용 가능하며, 공간 활용에 있어 효율적이다.

신일은 카카오톡 쇼핑하기 첫 입점 기념 및 동절기 시즌오프 기념 행사인 만큼 최적의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로 준비했다며, 단 79시간 동안 진행되는 행사를 통해 늦은 봄까지 끈질기게 괴롭히는 추위를 이겨 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신일 ‘에코 팬 큐브 히터’ 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일 인스타그램 채널 혹은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제품 정보

· 제품명: 신일 에코 팬 큐브 히터
· 모델명: SEH-F600JL (베이지), SEH-F600HSP (그레이)
· 소비전력: 300W (약), 600W (강)
· 무게: 약 3.1kg (본체) / 약 4kg (다리 포함)
· 제품 크기: 320×245×380mm / 440×400×730mm (다리 포함)
· 판매가: 11만9000원 (*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 행사 중 선착순 1만원 다운로드 쿠폰 적용 기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