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Trip.com 그룹과 제휴해 특별한 일출 체험으로 용의 해 새해맞이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Trip.com 그룹과 제휴해 특별한 일출 체험으로 용의 해 새해맞이
  • 천덕상 기자
  • 승인 2024.01.26 0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의 해를 맞이해 뉴욕 최고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높은 곳에 올라가 보자.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은 글로벌 여행 서비스 제공업체인 Trip.com 그룹과 제휴하여 한정된 수의 고객을 위한 5가지 일출 체험으로 2024년 구정을 맞이할 예정이다. .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전망대 사장인 장 이브 가지(Jean-Yves Ghazi)는 “관광객이 계속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Trip.com 그룹과 파트너가 되어 중국인 관광객을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전망대에 다시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며 “전통을 기념하고 용의 해를 맞이하기 위해 뉴욕 중심부에서 잊을 수 없는 이 한정판 해돋이 체험과 함께 하는 것보다 더 좋은 방법은 없다”고 말했다.

잠들지 않는 도시의 일출을 감상하며 스타벅스 리저브(Starbucks Reserve)에서 따뜻한 음료와 갓 구운 페이스트리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일출 후에는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혁신적인 건축부터 현재 대중 문화에서 차지하는 위상까지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연대기를 볼 수 있는 전망대 체험의 몰입형 전시 투어가 진행되며, 정성스럽게 만든 봄 축제 선물 가방을 받을 수 있다.

Trip.com 그룹 해외 비즈니스, 투어 및 티켓 담당 총괄 매니저인 체이스 리우(Chase Liu)는 “새해를 맞아 높은 곳에 올라가는 것은 전통적인 관습”이라며 “Trip.com 그룹은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전망대에서 일출 체험을 런칭하면서 전 세계 여행객들이 또 다른 풍성한 한 해를 즐겁게 시작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전망대는 최근 1억6500만달러 규모의 리모델링을 통해 방문객 전용 출입구, 9개의 갤러리를 갖춘 몰입형 박물관, 새로운 호스트 유니폼, 통유리창으로 새롭게 디자인된 102층 전망대 등을 새롭게 선보였다.

독점 이벤트 티켓은 Trip.com 또는 씨트립에서 ‘스타벅스 리저브 선라이즈 익스피리언스(Starbucks Reserve Sunrise Experience)’를 클릭하면 구매할 수 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전망대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