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케이티 미담…"동료 배우들에 커피머신, 수제파이 선물"
송중기♥케이티 미담…"동료 배우들에 커피머신, 수제파이 선물"
  • 뉴시스
  • 승인 2024.02.06 1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중기(왼쪽), 조한철

신효령 기자 = 배우 송중기(39)·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40) 부부의 미담이 공개됐다.

6일 JTBC '배우반상회' 측은 '누가 더 잘생겼어요? 상처뿐인 비주얼 배우 투표(ft. 송중기)'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는 드라마 '빈센조'(2021)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 조한철·임철수·윤병희가 함께 캠핑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임철수는 보온병에 담긴 커피를 따르면서 "이거 (송) 중기가 준 커피다. 이사 선물로 송중기가 커피머신을 줬다"고 밝혔다. 이어 "진짜 가지고 싶었던 커피 머신이다. 스팀 우유도 돼서 라떼도 만들어 먹을 수 있고, 직접 추출해서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조한철은 "난 왜 안 주냐. 중기가 뭘 많이 주니?"라며 부러움을 드러냈다. 이어 "나는 케이티가 올리브오일 진짜 좋은 거 줬다"며 송중기 아내를 언급했다. 윤병희도 "나는 케이티가 라즈베리 파이를 만들어 줬다"고 밝혔다. 그러자 임철수는 "나도 같이 있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조한철은 "나는 부다페스트에 있을 때 케이티가 파스타를 만들어줬다. 오리지널 이태리산이었다"며 케이티와의 친분 배틀에 불을 붙였다.

아울러 조한철은 "송중기가 주변 사람들을 잘 챙긴다"며 송중기의 미담을 전했다. 이들의 자세한 이야기는 오는 13일 오후 10시30분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송중기는 지난해 1월 영국 배우 출신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의 결혼, 임신을 발표했으며 그해 6월 득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