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청출어람, 인서울 정규반 개강
대치청출어람, 인서울 정규반 개강
  • 진영동 기자
  • 승인 2024.02.10 0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 소수 정예학원 대치청출어람이 학생을 모집한다
강남 소수 정예학원 대치청출어람이 학생을 모집한다

강남 재수학원 대치청출어람(https://www.grade111.com)이 2월 19일 2025학년도 대비 재수 정규반을 개강한다. 과외식 소그룹 수업으로 진행되는 인서울 재수정규반은 1차 개강 후 2월 26일과 3월 4일에 추가로 반을 개설해 학생들을 모집할 예정이다.

이 강의에서 수학의 경우 학생 개인의 학습 취약점을 분석하기 위해 정원 8명·주 20시간 소그룹 과외식으로 이루어지며 과제까지 선생님과 함께 진행한다. ‘클리닉 수업’이라고도 불리는 이 소그룹 수학 수업은 소수 정예 재수학원의 장점을 극대화했다고 평가 받는다.

대치청출어람은 일방적으로 내용만 전달하는 수업은 한계가 있다며, 재수생들이 한 단계 도약하기 위해서는 자신에게 맞는 학습 지도와 관리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소그룹 수업의 중요성을 설명했다.

대치청출어람의 수학 수업은 주 20시간 정규 수업과 클리닉 수업으로 구성돼 있으며, 수준별 반 편성과 정원 제한으로 개인 학습 관리에 집중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6개 형태로 세분화된 국어 수업은 수능 국어의 전문적 지도를 목표로 한다. 대치 재수 학원 중에서는 드물게 독서, 문학, 선택 과목 외에 독해 클리닉, 간쓸개(학습지), 모의고사 클리닉 수업이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인서울 재수 정규반은 종합반 형태로 운영되지만 탐구 과목에 한해 선택 수강이 가능하고, 영어 강의는 주 1회 수업과 주 2회 수업으로 분리 운영해 수준에 맞는 수업을 들을 수 있다.

주말에는 주중 수업 내용을 바탕으로 하는 주간 테스트와 이감·상상·한수 모의고사를 실시하며, 결과에 따른 개별 클리닉과 탐구 개인 별 질의응답 시간까지 겸비한 학습 사이클 또한 주목할 만하다.

한편 대치청출어람은 학생 면대면 관리에 집중하는 한편 밤 11시까지 자기 주도학습 및 생활 관리를 진행하고, 대치동 학사 및 대치동 고시원과 정보를 연계해 기숙학원을 찾는 학생에게 인서울반 수강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대지청출어람에 직접 연락해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