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타라 호텔 앤 리조트, 5개의 신규 호텔 확장 계획 밝혀
센타라 호텔 앤 리조트, 5개의 신규 호텔 확장 계획 밝혀
  • 김현경 기자
  • 승인 2024.02.15 0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부 베트남 반돈(Van Don)에 들어설 센타라 호텔 ‘크리스탈 홀리데이 하버 반돈’ 조감도
북부 베트남 반돈(Van Don)에 들어설 센타라 호텔 ‘크리스탈 홀리데이 하버 반돈’ 조감도

태국 최대의 호텔 그룹인 센타라 호텔 앤 리조트가 그룹의 전략적인 확장 계획에 따라 새로 개관하는 다섯 곳의 호텔 프로젝트 계획을 밝혔다. 태국 및 베트남의 새로운 도시 및 지역에 호텔을 신규 개장할 예정이다.

센타라 빌라 피피섬(Centara Villas Phi Phi Island)

피피 파라다이스(Phi Phi Paradise Company Limited)와 전략적인 호텔 관리 계약을 체결하고 기존의 빌라 360(Villa 360)을 새단장해 2024년 10월 센타라 브랜드로 재개장한다. 40개의 빌라는 56제곱미터에서 133.5제곱미터의 다양한 규모로 태국 피피섬의 아름다운 천혜의 자연환경을 고스란히 담아내는 친환경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과 선셋 스카이 바, 야외 수영장 및 스파와 각종 편의시설을 갖출 예정이다.

티바 아오 마캄 리조트 푸켓(Tiva Ao Makham Resort Phuket)

콘시리 호스피탤러티(Kornsiri Hospitality Management Limited Partnership)와 호텔 관리 계약을 체결하고 푸켓의 남동부 해안을 따라 68개의 객실을 갖춘 ‘티바 아오 마캄 리조트’를 오픈한다. 건강관리와 힐링 테마의 리조트 답게 요가, 사이클링, 필라테스를 위한 시설과 사우나 및 온천 등을 갖출 계획이다. 푸켓에서 센타라 그룹의 11번째 호텔이자 센타라 부티크 콜렉션의 최신 에디션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센타라 라이프 붕타우(Centara Life Vung Tau) & 센타라 레지던스 디오 두아(Centara Residence Dio Dua)

2027년 1분기 베트남 남부 해안의 인기 있는 여행지인 붕타우 시티(Vung Tau City)에 두 개의 센타라 계열 호텔이 들어선다. ‘센타라 라이프 붕타우’는 261개의 객실을 갖춘 호텔로,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과 현대적인 MICE 시설, 피트니스센터, 스파와 키즈 클럽까지 다양한 시설을 보유할 예정이다. 또한 ‘센타라 레지던스 디오 두아’는 536개의 객실을 갖춘 레지던스 호텔로, 장기 숙박객이나 집 같은 편안함을 찾는 여행자들에게 적합하다.

크리스탈 홀리데이 하버 반돈(Crystal Holidays Harbor Van Don)

북부 베트남의 주요 관광지 중 한 곳인 반돈(Van Don)에는 ‘크리스탈 홀리데이 하버 반돈’이 2025년 2분기에 두번째 타워 B를 오픈하며 5성급 복합 엔터테인먼트 단지 내 5개의 호텔 및 리조트 아파트를 개발할 계획이다. 센타라 브랜드 타워로 유명한 기존의 A타워를 보완하는 B타워는 인센티브와 상용 그룹 유치를 위한 전용 컨벤션 센터를 갖추고 496개의 객실과 다양한 다이닝 옵션, 최첨단 피트니스센터와 수영장을 제공한다.

센타라 호텔 앤 리조트의 비즈니스 개발 담당 수석 부사장인 앤드류 랭스턴(Andrew Langston, Senior Vice President - Business Development of Centara Hotels & Resorts)은 “그룹 포트폴리오에 새로운 호텔들을 추가하게 돼 기쁘다. 이번의 새로운 계약들은 센타라 호텔 앤 리조트에 상징적인 이정표를 제공하며, 태국과 베트남뿐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더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밝혔다.

더 많은 센타라 호텔 앤 리조트에 대한 정보는 www.centarahotelsresort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