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플러스엑스, Paper Rex 프로게임단 스폰서십 체결
에이플러스엑스, Paper Rex 프로게임단 스폰서십 체결
  • 지태영 기자
  • 승인 2024.02.19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플러스엑스, Paper Rex 프로게임단 스폰서십 체결
에이플러스엑스, Paper Rex 프로게임단 스폰서십 체결

전 세계 38개국으로 수출하고 있는 에이플러스엑스(대표 심건희)의 세계적인 게이밍 기어 브랜드 ‘펄사 게이밍 기어(Pulsar Gaming Gears)’는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VCT) 퍼시픽 2023의 우승팀 ‘Paper Rex’ 프로게임단과 공식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Paper Rex 프로게임단은 APAC 지역 전통의 강팀으로, 발로란트 아시아 서버 1위부터 3위까지 랭킹을 차지한 적이 있는 실력자들이 모여 있다. 2022년 2번의 챌린저스에서 모두 우승했고, 같은 해 ‘마스터스 코펜하겐’에서 준우승, 2023년 ‘VALORANT Champions Tour Pacific’ 리그에서 VCT Pacific Invitational 우승팀으로 선정됐으며, 2023 VALORANT Champions에서 준우승의 성적을 거뒀다. 2024년 VCT 에서도 좋은 성적을 기대하고 있다.

에이플러스엑스 심건희 대표는 Paper Rex 스폰서십 체결에 대해 “세계적으로 가장 영향력 있고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프로게임단과 협업해 e스포츠 게이머들에게 ‘펄사 게이밍 기어’ 브랜드와 제품을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스폰서십 체결을 통해 Paper Rex의 VCT Pacific 2024 참여 기간 및 대외 활동 시 선수들 경기 유니폼에 ‘Pulsar’ 브랜드 로고를 부착하게 되며, Paper Rex 소셜 미디어(SNS)에 Pulsar 로고 노출과 PRX 웹사이트 파트너 랜딩 페이지 개설, 그리고 ‘Pulsar x PRX’ 한정판 제품에 대한 브랜딩 권한도 얻게 돼 Paper Rex 디자인 테마가 적용된 게이밍 기어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에이플러스엑스는 지난해 트랜드를 선도하는 유니크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Pulsar x’ 에디션 제품들을 출시, 펄사 이용자들 사이에서 컬래버 팬덤을 불러일으킨 한 해를 보냈다. 올해도 대중에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