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 카카오톡 채널 론칭 기념 이모티콘 배포 이벤트 진행
템퍼, 카카오톡 채널 론칭 기념 이모티콘 배포 이벤트 진행
  • 김영애 기자
  • 승인 2024.03.09 0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템퍼와 퀸지 작가가 협업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템퍼와 퀸지 작가가 협업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덴마크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가 공식 카카오톡 채널 론칭을 기념해 퀸지 작가와 협업한 이모티콘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템퍼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모티콘은 심플한 선과 팝한 색상으로 독보적인 세계관을 표현하는 일러스트레이터 ‘퀸지(Quenzy)’와 협업을 통해 템퍼 매트리스, 베개와 함께하는 포근한 일상과 NASA가 인정한 브랜드만의 정체성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템퍼와 퀸지 작가의 협업은 이번이 세 번째다. 지난해 공식 소셜 미디어에서 베개 캠페인의 하나로 ‘숨은그림찾기’ 콘셉트의 가상 세계, 미국우주재단 인증 25주년을 기념해 템퍼의 히스토리를 담은 일러스트 작품을 각각 선보인 바 있다.

이모티콘은 월요일인 11일 오후 2시부터 템퍼코리아 공식 카카오톡 채널 신규 추가자에게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배포하며, 다운로드 후 30일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카카오톡 친구 검색창에서 ‘템퍼코리아’를 검색하면 채널을 추가할 수 있다.

템퍼코리아는 봄 웨딩·이사 등 성수기를 맞아 소비자들과 접점 확대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을 중심으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