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비센, 고객 의견 반영한 ‘알팬무어모공팩 시즌2’ 출시
게비센, 고객 의견 반영한 ‘알팬무어모공팩 시즌2’ 출시
  • 지태영 기자
  • 승인 2024.03.11 0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펜무어모공팩 시즌2 4개입 제품. 발림성과 민감성을 개선하였고, 가격은 이전과 동일하다
알펜무어모공팩 시즌2 4개입 제품. 발림성과 민감성을 개선하였고, 가격은 이전과 동일하다

게비센은 출시 두 달 만에 완판되며 인기를 모은 ‘알펜무어모공팩’에 고객 의견을 반영해 발림성과 민감성을 개선한 ‘알펜무어 모공팩 시즌2’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알펜무어모공팩’은 국내 최대 클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의 1, 2, 3차 펀딩에서 평균 5143%의 높은 달성율[1]을 보였고, 2월 카카오 메이커스 펀딩에서도 1차 완판을 기록하며 모공 고민이 있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알펜무어모공팩’은 청정 알프스 빙하 밑에서 1만2000년을 견뎌낸 미네랄 덩어리인 무어의 강력한 리프팅과 석션 효과로 단 1회만 사용해도 모공 수 29.26% 감소, 모공 부피 30.72% 감소, 모공 면적 28.43% 감소, 모공 속 노폐물 87.44% 감소 효과[2]를 보여준다. 이 무어의 효능이 고객 입소문을 타면서 1차 물량이 출시 2개월 만에 소진됐다.

게비센은 1차 물량 소진에 따라 추가 생산을 기획하며 고객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했다. ‘알펜무어모공팩’에 기본 포함된 미세 붓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는 것에 착안해 발림성을 더 좋게 했으며, 피부가 아주 민감한 고객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민감성을 개선했다.

최숙진 게비센 대표는 “강력한 무어의 효능을 체감한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모공팩, 모공팩 추천 키워드를 통해 들어오는 고객이 많아졌다”며 “날씨가 풀리면서 모공에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 발림성과 민감성이 개선된 알펜무어모공팩 시즌2로 모공 고민을 해결해 보시기를 추천 드린다”고 말했다.

알펜무어모공팩 시즌2는 3월 11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발림성과 민감성을 개선했음에도 가격은 종전과 동일하게 유지했으며, 2가지 타입(9개입, 4개입) 모두 미세 붓이 포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