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 김형동·이용·한기호·강대식·이혜훈 경선 승리…하태경 탈락
여, 김형동·이용·한기호·강대식·이혜훈 경선 승리…하태경 탈락
  • 뉴시스
  • 승인 2024.03.12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태경 탈락…한기호·강대식 등 공천
부산 서구동구 곽규택·김인규 결선
 이영환 기자 = 정영환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장이 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중앙당사에서 제3차 경선 지역 결과 발표를 마친 후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홍세희 김경록 기자 =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회(공관위)는 12일 5차 경선 및 4차 결선 결과, 김형동, 강대식, 이용, 한기호 의원과 이혜훈 전 의원이 경선에서 승리했다. 반면 하태경 의원은 탈락했다.

정영환 공관위원장은 이날 오후 브리핑에서 서울 중구성동을에서는 이혜훈 전 의원이 하태경 의원과의 결선에서 승리하면서 공천이 확정됐다.

이날 경선을 치른 다른 현역 의원들은 모두 공천이 확정됐다.

경기 하남갑에서는 친윤(친 윤석열) 비례 이용 의원이 승리했고, 경북 안동·예천은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 비서실장인 김형동 의원이 승리하면서 공천이 확정됐다.

대구 동·군위을은 현역인 강대식 의원이 이재만 전 대구 동구청장을 누르고 공천장을 받았다.

강원 춘천·철원·화천·양구을 결선에서는 3선의 한기호 의원이 허인구 전 G1 방송 대표를 이겼다.

경기 안산을은 서정현 전 당협위원장, 고양을 장석환 대진대 교수, 파주을 한길룡 전 당협위원장, 경남 김해갑은 박성호 전 경남도 행정부지사가 경선에서 승리해 공천이 확정됐다.

부산 서구동구에서는 곽규택 변호사와 김인규 전 대통령실 행정관이 결선을 치르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