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 핀 남산 달리자" 뷰오리, '2024 뷰오리 벚꽃런' 참가자 모집
"벚꽃 핀 남산 달리자" 뷰오리, '2024 뷰오리 벚꽃런' 참가자 모집
  • 뉴시스
  • 승인 2024.03.14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 뷰오리 벚꽃런 포스터

김민성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미국 액티브웨어 브랜드 뷰오리(vuori)는 다음달 7일 남산에서 열리는 '2024 뷰오리 벚꽃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모집 기간은 오는 19일까지로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가비는 3만원이며, 최종 참가자로 선정 시 지불하면 된다.

지난해 국내 론칭한 스포츠 브랜드 뷰오리(vuori)는 라운지, 피트니스, 아웃도어, 트래블·커뮤트 등 4가지 라인을 운영 중이다.

이번 행사는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뷰오리에 대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동료와 함께 달리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러닝에 처음 도전하는 초보자부터 전문적으로 즐기는 이들까지 모두 참여 가능하다. 입문자들을 위한 비기너 코스와 상급자들을 위한 어드밴스 코스 등 2개 그룹으로 나눠 진행한다.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러닝 전문가의 코칭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멘토로 장호준 전 육상 국가대표 선수와 '러닝 전도사' 안정은이 참여해 참가자들과 코스를 달리며 자세, 스트레칭, 호흡법 등 다양한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또 20만원 상당의 뷰오리 제품과 굿즈가 담긴 선물 키트를 지급한다. 이 외에도 행운권 추첨, 다과 등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