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 "후진 사람에게 후진 방식으로 지배받고 싶나"
한동훈 "후진 사람에게 후진 방식으로 지배받고 싶나"
  • 뉴시스
  • 승인 2024.03.22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시장서 장동혁 거리 유세 지원
"장동혁, 유능하고 애국심 강한 사람"
"우리는 국민을 모시고 충실히 봉사"
고범준 기자 =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21일 대구 중구 서문시장에서 지역 후보들과 함께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최서진 하지현 기자 =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은 22일 "후진 사람에게 후진 방식으로 지배받고 싶나"라고 말했다.

한 위원장은 이날 오전 충남 보령시 보령중앙시장에서 보령·서천 후보인 장동혁 사무총장과 거리 유세를 나와 "여러분께서 저를 선택해주실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바로 장동혁을 선택해주시는 것"이라며 "장동혁은 여러분들께서 아시는 것보다 훨씬 더 유능하고, 훨씬 더 심지 깊고, 훨씬 더 대한민국에 대한 애국심이 강한 사람"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후진 사람에게 후진 방식으로 지배받고 싶나. 아니면 장동혁 같은 사람에게 봉사받고 싶나"라며 "우리는 국민을 모신다. 보령 서천 시민을 충실하게 모실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제가 여러분께 죄송한 점은 장 사무총장에게 제가 하는 일의 대부분을 맡기느라 보령 서천에 자주 못 내려가게 한 것"이라며 "장 사무총장은 정말 밤낮 안 가리고 최선을 다했다"고 설명했다.

한 위원장은 "여러분이 정치를 해보지도 않은 저를 갑자기 불러 온 이유를 저는 알고 있다. 제 인생을 보시고 제가 싸워야 할 때 싸울 줄 알았고, 이겨야 할 때 이길 줄 알았기 때문에 저를 선택한 것"이라며 "서서 죽겠다는 각오로 물러나지 않고 끝까지 싸우겠다"고 밝혔다.

장 사무총장은 "대한민국의 미래와 보령 서천의 미래를 저희가 지키겠다"며 "그리고 한동훈과 장동혁이 이번 총선을 반드시 이기겠다"고 전했다.

한 위원장은 장 사무총장의 어깨를 감싸고, 주먹을 흔들며 이름을 연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