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다이나믹 라이트 쇼·인터랙티브 팬 체험·유명인사 방문 등 스타워즈 테마로 대변신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다이나믹 라이트 쇼·인터랙티브 팬 체험·유명인사 방문 등 스타워즈 테마로 대변신
  • 천덕상 기자
  • 승인 2024.03.25 0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https://www.esbnyc.com/)(ESB)이 디즈니 컨슈머 프로덕트(Disney Consumer Products) 및 루카스필름(Lucasfilm)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뉴욕의 팬들을 위해 스타워즈(Star Wars)™ 테마 빌런에서 영감을 받은 변신을 오늘 공개했다. 이 이벤트는 다이내믹 라이트 쇼, 방문객을 위한 몰입형 체험, 캐릭터 등장, 배우 헤이든 크리스텐슨(Hayden Christensen)의 아침 점등식 참여 등으로 이루어진다. 이달 ESB를 방문하는 팬들은 4월 29일까지 다양한 스타워즈 소비재 신제품이 전시된 스타워즈 갤럭시 포토 촬영 기회를 만끽할 수 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전망대 사장인 장 이브 가지(Jean-Yves Ghazi)는 “뉴욕과 전 세계의 스타워즈 팬들을 아주 먼 은하계로의 서사시적 여행에 초대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건물’에서 펼쳐지는 이 특별한 변신으로 팬들은 진정 뉴욕다운 방식으로 대중문화의 가장 상징적인 빌런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게 된다”고 전했다.

스타워즈 인 라이트(Star Wars in Lights)

이날 저녁에는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스타워즈 빌런들의 씬이 등장하는 다이내믹 라이트 쇼가 오후 8시부터 밤 11시까지 연속으로 건물 남쪽 파사드에 선보인다. 이 몽타주는 상징적인 ‘임페리얼 마치(The Imperial March. 다스 베이더 테마)’에 맞춰 진행되었고, iHeartRadio의 Z100 뉴욕 라디오 방송국 및 iHeartRadio 앱에서 동시에 스트리밍되었다.

스타워즈 배우 헤이든 크리스텐슨은 이날 아침 일찍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을 방문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전망대 체험을 둘러보고 다이내믹 라이트 쇼에 앞서 기념 스위치를 켰다.

신(scene) 속으로 들어가기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상징적인 피프스 애비뉴 로비 쇼윈도에는 현재 특별한 스타워즈 테마의 예술 작품이 전시되어 있는데, 다스 베이더, 다스 몰, 스톰트루퍼들이 등장하는 씬을 묘사하고 있으며 디즈니 컨슈머 프로덕트 및 루카스필름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제작된 다양한 스타워즈 상품으로 둘러싸여 있다. 쇼윈도 전시는 4월 29일까지 계속된다.

또한, 건물 아래층에서 방문객들은 3월 21~22일 오후 1시~9시, 3월 23일 10시~오후 8시에 해즈브로(Hasbro)와 아마존(Amazon)이 함께하는 스타워즈 팬 체험에 참여할 수 있다. 이 체험에서는 스타워즈 갤럭시 빌런들을 집중조명하며 다스베이더, 스톰트루퍼 등 의상을 입은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촬영할 기회가 제공된다. 그뿐 아니라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Rogue One: A Star Wars Story)에 나오는 오프닝 복도 장면, 스타 디스트로이어의 다리, 팰퍼틴 황제의 왕좌 등과 같이 영화에서 영감을 받은 상징적인 장면과 장소를 재현한 사진 배경도 만나볼 수 있다. 또 게스트들은 스타워즈 빈티지 컬렉션 피규어의 블리스터 카드 패키지를 들고 포즈를 취할 수도 있다. 아울러 참석자들은 최신 해즈브로 블랙 시리즈 헬멧을 써보거나 좋아하는 캐릭터의 FX 엘리트(FX Elite) 또는 카이버 코어(Kyber Core) Lightsaber™ 성인용 및 어린이용 수집품을 직접 휘둘러볼 수 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에서는 LEGO® Star Wars™ 콜라보레이션 25주년을 기념하여 6피트 높이의 레고 블록으로 제작된 다스 베이더와 다스 몰을 재현한 실물 크기 스타워즈 빌런들의 박물관 수준의 디스플레이를 빌딩 80층에서 선보인다. 루크 스카이워커(Luke Skywalker)와 영화 시리즈에서 팬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다른 캐릭터들의 3D LEGO® Star Wars™ 벽화 앞에서 포즈를 취해볼 기회도 주어진다. 이 특별한 LEGO® Star Wars™ 전시회는 4월 29일까지 전망대에서 계속될 예정이다.

상징적인 86층 전망대에 도착하면 팬들은 펀코(Funko)의 실물 크기 다스베이더 테마 팝! 피규어와 함께 4월 29일까지 ESB에서 최고의 뉴욕 뷰를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3월 21일과 2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데어리 파머스 오브 아메리카(Dairy Farmers of America)가 손님들에게 신제품 트루무 스타워즈 블루 밀크(TruMoo Star Wars Blue Milk)의 샘플을 대접한다. 이 제품은 스타워즈: 새로운 희망(Star Wars: A New Hope)에 처음 등장한 파란색 우유에서 영감을 받았다.

‘제국의 역습(The Empire Strikes Back)’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전망대에서는 영화 상영회 (https://www.esbnyc.com/movie-night-star-wars-empire-strikes-back) 스타워즈: 제국의 역습이 3월 22일 80층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특별 무비 나잇 티켓을 구매하면 영화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음료와 스낵이 무료로 제공되며, 유명한 86층 및 102층 전망대도 이용할 수 있다. 티켓은 여기 (https://www.esbnyc.com/movie-night-star-wars-empire-strikes-back)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전망대는 최근 1억6500만달러 규모의 리모델링을 통해 방문객 전용 출입구, 9개의 갤러리를 갖춘 몰입형 박물관, 새로운 맞춤형 전망대 호스트 유니폼, 비할 데 없는 전망의 102층 전망대가 추가된 새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새롭게 재탄생한 전망대 체험은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의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Travelers’ Choice Awards: Best of the Best)에 2년 연속 미국 내 1위 명소로 선정되었다.

274-16번에 CONNECT를 문자로 보내면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타워 조명에 대한 실시간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