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김태호 "지금이 양산발전의 골든타임…양산을 바꾼다"
국힘 김태호 "지금이 양산발전의 골든타임…양산을 바꾼다"
  • 뉴시스
  • 승인 2024.03.28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당 4선의 강한 정치력으로 현안 해결
 4·10 총선에서 '낙동강 벨트' 격전지로 분류된 경남 양산을 선거구에 출마한 국민의힘 김태호 후보가 공식 선거운동 첫날 사송신도시에서 거리인사를 하고 있다.

안지율 기자 = 4·10 총선에서 '낙동강 벨트 탈환'에 나선 경남 양산을 국민의힘 김태호 후보는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28일 젊은 세대가 많이 거주하는 사송신도시를 찾아 새벽 출근길 시민들에게 인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김 후보는 총선 슬로건을 "힘 있는 변화! 양산을 바꿉니다"로 내걸고, "정부, 경남, 양산시, 양산갑·을 국회의원이 하나로 힘을 모을 수 있는 지금이 양산발전의 골든타임이다"며 "여당 4선의 강한 정치력과 실천 능력으로 그동안 쌓아두기만 했던 현안들을 확실히 풀어내겠다"고 강조했다.

 4·10 총선에서 '낙동강 벨트' 격전지로 분류된 경남 양산을 선거구에 출마한 국민의힘 김태호 후보의 현수막.

선거운동 첫날 김 후보의 정책 공약은 대기업 유치 '기회발전특구 지정' 추진, 광역철도 신속 착공, KTX 동부양산 정차역 신설, 웅상 공공병원 설립, 웅상 육아종합지원센터·청소년 진료교육지원센터 건립 등을 내놨다.

또 1028 지방도 국도 승격 및 천성산터널 건설, 사송 양방향 하이패스 IC 설치, 사송 육아종합지원센터 건립·장난감도서관 운영 지원, 서이동 전선지중화 신속추진, 24시간 달빛어린이전문병원 운영, 양주동 아파트 주민공동시설 개선 등을 대표 공약으로 내걸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