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이종배 충주 총선 후보, 출정식 갖고 필승 선거전 돌입
국민의힘 이종배 충주 총선 후보, 출정식 갖고 필승 선거전 돌입
  • 국제뉴스
  • 승인 2024.03.28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 등 500여명 운집 · 항공물류 허브공항 등 약속, 충주서 승리의 깃발 꽃아 전국으로 확산 호소
국민의힘 이종배 충주 총선 후보가 28일 이마트 앞에서 500여 명의 지지자들이 운집한 가운데 출정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사진=후보사무실)
국민의힘 이종배 충주 총선 후보가 28일 이마트 앞에서 500여 명의 지지자들이 운집한 가운데 출정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사진=후보사무실)

(충주=국제뉴스) 김상민 기자 = 국민의힘 이종배 국회의원 후보(3선, 충북 충주시)는 28일 아침 충혼탑 참배 후 문화동 선거사무소앞 이마트 사거리에서 출정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이종배 후보는 유세차에 올라 '지금까지 빠른 걸음으로 왔다'면 '앞으로 13일간은 사력을 다해 뛰는 시간'이라며 '총선 승리를 위해 사즉생의 각오로 뛰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 후보는 "충주시 3선 국회의원으로 올 국가예산 8,381억원을 확보해 충주발전에 요긴하게 쓰여지게 했고, 불가능한 충주~판교 직통열차를 개통시켜 수도권시대를 열었다"고 강조했다.

또 "충북 최초 공장과 본사를 모두 유치해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현대엘리베이터는 물론, 국립충주박물관을 비롯한 32개 국가·공공기관을 유치해 도시경쟁력을 키우고, 국가에서 기반 시설을 지원하는 바이오헬스 국가산단 최종 승인을 정부로부터 얻어 냈다"고 밝혔다.

또한 "중앙정부에 꾸준히 촉구해 충주호 일대 환경규제를 완화함으로써 대단위 관광사업인 중원종합휴양레저타운 조성사업을 본격 진행할 수 있게 됐다"고 소개했다.

이어 "이번 4선 도전 공약으로 항공물류 허브공항 유치, 중부권 물류단지 조성, 수도권 광역 철도망 GTX 노선 충주 편입, 유아교육진흥원 충주분원 유치, 사계절 식물원 조성 등 충주의 100년 대계를 위한 공약을 약속했다"며 "강력한 4선의 힘으로 당차게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거대 야당의 횡포로 국정운영이 어렵고 민생법안과 민생 예산 하나 제대로 통과하지 못하고 있다"며, "이번 총선에서 국정발목만 잡는 민주당을 꼭 심판해 달라"고 호소했다.

특히 "이번 총선은 대한민국과 충주의 미래가 달렸다"며, "국토 중심 충주에서 승리의 깃발을 확실히 꽃아 이 진군의 기세를 충북으로, 수도권으로, 전국으로 확산시켜 나가자"고 목소리를 높이면서 시민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김상민 기자 ksm3046@hanmail.net

<국제뉴스에서 미디어N을 통해 제공한 기사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