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삼성 AI로 새봄 새단장’ 프로모션 진행
삼성전자 ‘삼성 AI로 새봄 새단장’ 프로모션 진행
  • 최진일 기자
  • 승인 2024.04.01 0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모델이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삼성스토어 대치점에서 ‘삼성 AI로 새봄 새단장’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모델이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삼성스토어 대치점에서 ‘삼성 AI로 새봄 새단장’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AI가전을 선도하고 있는 삼성전자가 예비 부부와 이사, 리모델링 등 봄에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삼성 AI가전을 다양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삼성 AI로 새봄 새단장’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TV △세탁·건조기 △냉장고 △청소기 △공기청정기 △에어컨 등 삼성전자의 다양한 AI가전을 한층 더 풍성한 혜택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여러 품목의 제품을 한 번에 구매할수록 더 큰 혜택을 제공하는 ‘스마트 패키지’도 운영한다.

2품목 이상 구매 시 품목 수에 따라 최대 500만원 상당의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또는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사를 앞둔 고객이 행사 기간 동안 60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에는 5만원 상당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AI 콤보와 함께 비스포크 제트 AI, 비스포크 냉장고, 비스포크 그랑데 AI 등 차별화된 AI 기능이 탑재된 제품을 잇달아 성공시키며 ‘AI가전=삼성’ 리더십을 공고히 하고 있다.

올인원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는 7형 대화면 터치 디스플레이 ‘AI 허브’와 맞춤형 AI 기능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비스포크 냉장고’는 AI 기술로 에너지 절감을 강화했다. ‘AI 비전 인사이드’ 기능은 냉장고 속 음식 리스트를 자동으로 만들어줘 식재료를 보다 스마트하게 관리할 수 있다.

새로운 AI 청정 경험을 제공하는 ‘비스포크 큐브 에어 인피니트 라인’은 ‘AI+인증’을 받은 ‘맞춤 청정 AI+’ 기능으로 실내외 공기질을 비교·학습해 실내 공기를 알아서 선제적으로 정화해 준다.

※ 한국 표준 협회 주관 ‘AI+인증’을 받은 ‘맞춤 청정 AI+’ 기능으로 실내외 공기질을 비교·학습해 실내 공기를 알아서 선제적으로 정화

이외에도 AI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2024년형 비스포크 그랑데 AI, 비스포크 제트 AI,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등 삼성 AI가전만의 독보적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들을 특별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결혼과 이사 시즌은 여러 제품을 한 번에 구매하는 만큼 소비자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삼성전자 AI가전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통해 혁신적이고 더욱 편안한 일상의 변화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