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코리아, 스타벅스 앳홈 신제품 ‘스타벅스 카페모먼트’ 출시
네슬레코리아, 스타벅스 앳홈 신제품 ‘스타벅스 카페모먼트’ 출시
  • 김영애 기자
  • 승인 2024.04.01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슬레코리아, 스타벅스 앳홈 신제품 ‘스타벅스 카페모먼트’ 출시
네슬레코리아, 스타벅스 앳홈 신제품 ‘스타벅스 카페모먼트’ 출시

네슬레코리아가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스타벅스 커피, 스타벅스 앳홈의 신제품 ‘스타벅스 카페모먼트’를 선보이며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국내에서 첫선을 보이는 ‘스타벅스 카페모먼트’는 커피의 맛과 향 및 로스팅 강도 등에 대한 높은 품질과 다양성을 기대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커피 본연의 풍성하고 복합적인 풍미를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스타벅스 카페모먼트’는 프리미엄 아라비카 원두를 에베레스트 정상보다 낮은 기압과 온도에서 진공 동결시키는 방식으로 제조해 아로마 본연의 보존력과 지속력을 높였다. 이를 통해 첫 모금부터 잔을 비우는 순간까지 풍부한 커피 향을 유지하며, 커피 특유의 고소함과 씁쓸함, 산미, 달콤함 등 다양한 매력을 순차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신제품은 로스팅 스타일에 따라 브라이트와 스무스 등 두 가지 제품(각 65g)으로 구성된다. ‘스타벅스 카페모먼트 브라이트’는 부드러운 풍미와 시트러스한 산미가 특징인 블론드 로스트 원두를 사용해 일상을 산뜻하게 환기하고, 생기가 필요한 순간에 어울리는 커피를 선사한다. 미디엄 로스트 원두를 담은 ‘스타벅스 카페모먼트 스무스’는 균형 잡힌 아로마와 구운 견과류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느긋한 휴식과 여유가 필요한 순간에 마시는 커피로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네슬레코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스타벅스 앳홈 라인업을 한층 강화하게 됐다.

네슬레코리아 커피사업부는 ‘스타벅스 카페모먼트’ 신제품이 소비자가 바쁜 일상에서도 제대로 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며 자신만을 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커피 본연의 맛을 살리는 데 집중했다며, 점차 섬세해지는 소비자의 커피 취향을 적극 반영해 여러 맛과 종류의 커피를 선보이며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제품 포트폴리오를 넓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제품 스타벅스 앳홈 ‘스타벅스 카페모먼트’ 2종은 네슬레코리아 네이버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