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쓰는 여자는 꼭 잡아라"…불붙은 스마트폰 논쟁
"갤럭시 쓰는 여자는 꼭 잡아라"…불붙은 스마트폰 논쟁
  • 뉴시스
  • 승인 2024.04.03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런 생각하는 남자 거른다" vs "갤럭시 쓰면 검소하다"
최근 직장인 커뮤니티 '블라인드'에 갤럭시 쓰는 여자를 꼭 잡아야한다는 글이 올라와 논란이 됐다

이수민 인턴 기자 = 최근 직장인 커뮤니티에 갤럭시 쓰는 여자를 꼭 잡아야한다는 글이 올라와 온라인상에서 찬반 논쟁이 가열되고 있다.

지난 26일 직장인 커뮤니티 '블라인드'에는 "남자들아, 이런 여자는 꼭 잡아라"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공무원으로 추정되는 직장인 A씨는 해당 게시물에 '갤럭시 쓰는 여자' 외에도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에 팔로워 100(명) 미만, 명품과 해외여행 등 소비에 큰 관심 없는 여자, 대중교통 좋아하는 여자, 요리 좋아하는 여자, 승무원 등을 거론하면서 교집합이 3개 이상인 여자는 놓치지 말라는 취지의 글을 게시했다.

해당 게시물을 두고 누리꾼들의 반응은 첨예하게 엇갈렸다.

많은 네티즌들은 “승무원 빼고 저거 대부분 해당하는 여자인데 이런 생각하는 남자는 무조건 거른다”, "인터넷과 현실은 다른 것 같다", “이젠 휴대폰으로도 사람 갈라치기 하냐”, “이런 글 쓰는 남자 거르기 위해 아이폰으로 바꿔야 하나 고민된다", “저런 여자들이 왜 너를 만나냐”, “한심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반발했다.

반면 “다 해당되면 여자가 봐도 괜찮은 분 같다”, “보통 갤럭시 쓰는 여자일수록 검소한 건 맞다”, "이런 여자랑 결혼해서 행복하다" 등 해당 글에 공감을 나타내는 반응들도 있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