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기좋은 밀양서 한 달 살아보이소' 참가자 모집
'살기좋은 밀양서 한 달 살아보이소' 참가자 모집
  • 뉴시스
  • 승인 2024.04.06 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부터 참가자 접수
밀양 한 달 살이, 살아보소 밀양 참가자 모집 포스터

안지율 기자 = 경남 밀양시는 오는 8일부터 밀양 한 달 살이 프로그램인 '살아보소, 밀양'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한 달 살이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활용한 홍보가 가능한 만 19세 이상 경남 외 거주자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숙박비와 체험비가 지원된다.

참가자는 밀양에서 최소 5박, 최대 29박까지 머물며 밀양의 명소 방문, 행사·축제 체험 및 관광을 즐긴 후 개인 SNS에 홍보하면 된다.

참가 희망자는 밀양문화관광연구소(밀양시 교동로5길 18, 3층)에 방문 또는 우편으로 신청할 수 있다. 또 밀양문화관광연구소 네이버 블로그 '밀양! 밀양에서 머물다'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jtbc0050@naver.com)로 제출해도 된다.

 밀양 한 달 살이, 살아보소 밀양 참가자 모집 포스터. 

참가자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밀양문화관광연구소(055-353-3595)로 하면 된다.

시는 관광 홍보 효과 극대화를 위해 밀양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수 있고 파급력이 큰 신청자를 우선 선정할 계획이다. 지난해에 총 97명이 참가해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밀양 관광지 및 체험 프로그램 등 700여 건을 홍보했다.

손영미 관광진흥과장은 "밀양에서 한 달 살이 프로그램은 참가자들에게 밀양의 특별한 전통과 문화를 체험하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다"며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