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코리아 ‘스타벅스 앳홈’ 드립백 라인업 국내 첫선… 신제품 2종 출시
네슬레코리아 ‘스타벅스 앳홈’ 드립백 라인업 국내 첫선… 신제품 2종 출시
  • 김현경 기자
  • 승인 2024.04.08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슬레코리아 ‘스타벅스 앳홈’ 드립백 라인업 국내 첫선… 신제품 2종 출시
네슬레코리아 ‘스타벅스 앳홈’ 드립백 라인업 국내 첫선… 신제품 2종 출시

네슬레코리아가 집에서 즐기는 스타벅스 커피를 표방하는 ‘스타벅스 앳홈’의 신규 라인업으로 드립백 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네슬레코리아는 캡슐 커피, 원두, 파우더 커피에 이어 드립백까지 라인업을 확대하며, 국내 시장에서 한층 폭넓은 커피 포트폴리오를 갖추게 됐다.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스타벅스 드립백’은 깊고 풍부한 맛을 내는 100% 아라비카 원두를 스타벅스 마스터 블렌더가 직접 로스팅한 제품으로, 스타벅스 매장에서 즐기던 시그니처 블렌드 고유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전통적인 종이 공예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된 스타벅스만의 특별한 드립백 형태도 눈에 띈다. 원터치 개봉 방식이 적용된 입구로 가루가 손에 묻거나 밖으로 새지 않게 했으며, 제품을 컵 입구보다 높은 위치에 떠 있는 ‘플로팅’ 형태로 만들어 드립백 밑면이 커피와 닿는 것을 방지했다. 또한 곱고 미세한 가루 입자감을 살린 파인 파우더 형태로 제공해 추출 용이성을 높였다.

이번 신제품은 미디움 로스트 원두의 ‘스타벅스 드립백 하우스블렌드’와 ‘스타벅스 드립백 파이크플레이스’ 등 2종(각 45g)으로 구성된다. ‘스타벅스 드립백 하우스블렌드’는 견과류와 코코아 맛이 어우러진 균형 잡힌 단맛을 선사하며, ‘스타벅스 드립백 파이크플레이스’는 초콜릿과 볶은 견과류의 고소한 풍미를 담아 부드러우면서도 묵직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에게 제격이다.

네슬레코리아 커피사업부는 소비자들이 높은 퀄리티의 커피를 간단히 내려 마실 수 있도록 ‘스타벅스 앳홈’ 라인업에 드립백 타입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제부터는 뜨거운 물과 컵만 있으면 누구나 ‘스타벅스 드립백’으로 갓 내린 신선하고 근사한 커피를 손쉽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신제품 스타벅스 앳홈 ‘스타벅스 드립백’ 신제품 2종은 네이버 공식 온라인 몰 및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만날 수 있으며, 추후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