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경원 "아무리 미워도 국힘 좀 도와주십사…그래도 차악 선택해달라"
나경원 "아무리 미워도 국힘 좀 도와주십사…그래도 차악 선택해달라"
  • 뉴시스
  • 승인 2024.04.10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근수 기자 =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서울 동작구을에 출마한 나경원 국민의힘 후보가 5일 서울 동작구 흑석동 주민센터에 마련된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사전투표장에서 사전투표를 하고 있다.

한은진 기자 = 나경원 국민의힘 공동선거대책위원장은 10일 4·10 총선 본투표를 앞두고 "이번에 아무리 미워도 국민의힘이 최소한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꼭 도와주십사라는 그런 마지막 호소를 드린다"고 말했다.

서울 동작을에 출마한 나 위원장은 이날 '김태현의 정치쇼'에서 "결국 마지막까지 그래도 차악의 선택을 해달라는 부탁 말씀을 드린다"며 "그러다 보면 정말 냉정하게 일할 수 있는 국회를 만들어주시는 것에 도움을 주실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나 위원장은 국민의힘의 목표 의석수에 대해 "지금 몇 석이라는 말씀을 어떻게 드리겠느냐"며 "정말 (야당이) 180석이 된다면 국회를 마음대로 할 수 있다. 그래서 최소한의 균형을 맞춰주십사 하는 것이 저희의 소망"이라고 전했다.

그는 "저희가 민심에 부응하지 못한 부분이 있어도 한 표만 더 달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며 "더불어민주당이 끝까지 본인들의 불공정, 부도덕 막말 후보를 감싸고 있는데 비정상의 대한민국을 국민들께서 원하지는 않으실 거라고 생각한다"고 주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