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음악으로 승부하라, 2018 EBS 헬로루키 하반기 모집
오직 음악으로 승부하라, 2018 EBS 헬로루키 하반기 모집
  • 이은영 기자
  • 승인 2018.07.13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BS 스페이스 공감의 신인발굴 프로젝트 'EBS 헬로루키'
결선 진출 시 신규 앨범, 뮤직비디오 제작 등 다양한 혜택 제공

 

국내 신인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 ‘2018 EBS 헬로루키 with KOCCA’가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함께 오는 27일까지 하반기 모집을 진행한다.

‘2018 EBS 헬로루키 with KOCCA’는 국카스텐, 장기하와 얼굴들, 데이브레이크, 잠비나이 등 실력파 뮤지션을 발굴한 EBS 스페이스 공감의 신인발굴 프로젝트다.


참가자격은 국내에서 활동 중인 모든 음악 장르의 뮤지션이며, 앨범을 발매한 적이 없거나 최초로 낸 앨범 발매일이 2년을 넘지 않은 솔로 및 그룹 뮤지션이어야 한다.

하반기 
EBS 헬로루키로 선정되는 5팀은 ebs 공감 스페이스' 출연을 비롯한 국내 음악 페스티벌과 기획공연 무대에 오르고, 10월에 열릴 EBS 헬로루키 본선의 진출 자격이 주어진다.

상·하반기 EBS 헬로루키가 총출동하는 본선을 뚫고 결선에 진출하는 최종 6팀에게는 신규 앨범, 뮤직비디오 또는 라이브 영상 제작, 홍보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상반기 
EBS 헬로루키에 지원한 신인 뮤지션은 총 3백53팀이었고, 음원 심사와 현장 오디션의 치열한 관문을 거쳐 ‘공중그늘’, ‘로니 추(Ronny Chu)’, ‘옥민과땡여사’, ‘우자앤쉐인(UZA&SHANE)’, ‘키스누’ 등 5팀이 루키로 선정되었다.

2018 EBS 헬로루키 with KOCCA 하반기 모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EBS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http://www.ebs.co.kr/space/rookie/audition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