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리 올드만 주연 영화 '맹크', 넷플릭스 티저 예고편 공개
게리 올드만 주연 영화 '맹크', 넷플릭스 티저 예고편 공개
  • 뉴시스
  • 승인 2020.10.13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장 데이비드 핀처 메가폰, 올 연말 공개 예정
넷플릭스 영화 '맹크' 스틸. (사진=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 영화 '맹크' 스틸. (사진=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Netflix)가 하반기에 선보일 영화 '맹크'의 티저 예고편을 12일 공개했다.

'맹크'는 신랄한 사회 비평가이자 알코올 중독자인 시나리오 작가 허먼 J. 맹키위츠가 명작 '시민 케인'의 시나리오를 집필하는 과정을 통해 1930년대의 할리우드를 재조명한다.

'소셜 네트워크'로 제68회 골든글로브 작품상을 거머쥐고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로 제81회 아카데미 감독상 후보에 올랐던 명장 데이비드 핀처가 연출을 맡았다.핀처 감독의 아버지인 잭 핀처가 생전에 집필한 각본을 바탕으로 제작된 것으로 알려져 어떤 스토리가 펼쳐질지 기대를 더한다.

주인공 허먼 J. 맹키위츠 역은 게리 올드만이 맡았다. '다크 나이트', '해리포터', '레옹' 등에 출연한 배우로 '다키스트 아워'에서 영국의 총리 윈스턴 처칠을 연기하며 제90회 아카데미 시상식과 제75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을 받았다.

'레미제라블' '맘마미아!'의 아만다 사이프리드는 할리우드 배우 마리온 데이비스로 분해 또 다른 매력을 뽐낸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강렬한 흑백 화면과 음악이 어우러지며 알코올 중독으로 엉망이 된 상황 속에서도 '시민 케인'의 집필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맹크의 모습을 담았다.

올 연말 넷플릭스에서 공개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