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형준·강민희·차준호, 아이돌 스타들 수능...시험장 비공개
송형준·강민희·차준호, 아이돌 스타들 수능...시험장 비공개
  • 뉴시스
  • 승인 2020.12.02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래비티

이재훈 기자 = 3일 시행되는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에 아이돌 스타들이 대거 응시한다.

올해 데뷔하며 주목 받은 신인그룹 '크래비티' 멤버 중에서는 송형준·강민희가 시험을 본다. 두 사람은 각각 한림예고와 남강고등학교에 재학 중이다. 앞서 엠넷 '프로듀스 X 101'를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 '엑스원(X1)' 멤버로 발탁되며 팬덤을 모았다.

역시 엑스원 출신인 그룹 '드리핀' 멤버 차준호도 이번에 수능을 치른다. 그의 드리핀 동료로 신서고에 재학 중인 김민서도 시험을 본다.

앞서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유선호도 수험생이다. 그는 최근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등에 출연하는 등 연기자로 나서고 있다. 내년 방송 예정인 JTBC 새 드라마 '언더커버' 출연도 확정했다.
  
이와 함께 TOO 웅기, 엘라스트 원준·원혁·예준, 동키즈 종형 등도 수능을 본다. 걸그룹 중에서는 위키미키 루시, 네이처 유채, 시그니처 세미 등도 시험을 치른다.

코로나19 확산세가 여전한 만큼 아이돌이 소속된 기획사는 건강관리에 만전을 기울이고 있다. 예년과 달리 대부분 시험장도 공개하지 않는다.

반면 음악 활동 등에 주력하기 위해 시험을 보지 않는 아이돌들도 있다. NCT 지성,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범규·태현·휴닝카이, 스트레이키즈 아이엔 등이 활동에 전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