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트컨버터, 랜섬웨어 피해 막는 SaaS형 PC 백업 소프트웨어 출시
제트컨버터, 랜섬웨어 피해 막는 SaaS형 PC 백업 소프트웨어 출시
  • 김현경 기자
  • 승인 2020.12.24 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에스에이테크가 랜섬웨어로부터 소중한 데이터를 보호하고, 빠르게 윈도 PC를 복구할 수 있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개인용 윈도 PC 클라우드 백업 서비스를 출시한다

아이에스에이테크(대표이사 민동준)는 랜섬웨어로부터 소중한 데이터를 보호하고 빠르게 윈도 PC를 복구할 수 있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개인용 윈도 PC 클라우드 백업 서비스를 12월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아이에스에이테크는 윈도(Windows) 서버·PC 백업 복구, 클라우드 재난 복구 및 클라우드 자동 전환 소프트웨어 ‘제트컨버터(Zconverter)’ 개발사다.

제트컨버터 클라우드 PC 백업 서비스는 구축형 제트컨버터 백업 소프트웨어를 클라우드 서비스로 전환 개발한 것이다. 비대면, 비접촉 상황에서 랜섬웨어 등 악의적 공격으로부터 개인용 윈도 PC의 데이터 및 시스템을 보호한다.

서비스는 초·중·고, 대학, 평생교육기관 등 비대면 원격수업을 받는 학생들의 지속 가능한 학습 환경을 마련하기 위해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원장 문용식)의 ‘클라우드 플래그십 서비스 과제’ 지원을 통해 개발됐다.

제트컨버터 기술연구소 최승림 이사는 “제트컨버터 클라우드 백업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에는 최신 보안 패치 및 최신 백신 업데이트를 통해 랜섬웨어 감염 여부를 먼저 확인해야 한다”며 “한국인터넷진흥원의 ‘SMB 취약점을 악용한 랜섬웨어 방지 대국민 행동요령’을 실천한 뒤 제트컨버터 클라우드 백업 서비스를 실행해 소중한 데이터를 보호할 것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에스에이테크는 제트컨버터 클라우드 PC 백업 서비스를 원격 수업을 듣는 학생들을 위해 초·중·고, 대학, 평생교육기관 등에 무료 배포할 예정이다.

개인 원격 수업 수강자 가운데 사용을 희망하는 사람은 제트컨버터 클라우드 PC 백업 서비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백업 서비스를 구독할 수 있다. 프로모션 및 기술 지원 문의는 온라인이나 이메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