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갬성캠핑' 송민호 "데뷔 후 연애 한번도 안해…매일 외로워"
'갬성캠핑' 송민호 "데뷔 후 연애 한번도 안해…매일 외로워"
  • 뉴시스
  • 승인 2021.01.01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민호가 JTBC 예능 '갬성캠핑'에 출연한다

강진아 기자 = 그룹 '위너'의 송민호가 데뷔 후 연애 경험을 털어놓는다.
 
1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갬성캠핑'에는 은지원, 송민호가 캠핑 친구로 출연해 제주도에서의 낭만적인 캠핑과 함께 연애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힌다.
 
절친한 선후배 사이로 유쾌한 호흡을 자랑하는 은지원과 송민호는 '갬성캠핑'에서도 프로 예능꾼 다운 활약을 펼쳤다. '갬성 파괴를 목적으로 출연했다'는 이들은 캠핑이 계속될수록 멤버들과의 찰떡 케미를 선보였다.

출연진들은 제주도에서만 맛볼 수 있는 캠핑 요리와 함께 연애에 대한 솔직한 대화를 이어갔다. 송민호는 "연애할 생각 없냐?"는 질문에 "매일 외롭다"며 "데뷔 후, 한 번도 연애를 해본 적 없다"고 밝혀 멤버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은지원 또한 가끔 외로움을 느끼지만, TV에서 보아왔던 '미친 자' 캐릭터와는 다르게 "여자 앞에서는 수줍음을 많이 타고 자신감 없는 타입"이라며 의외의 면모를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박나래의 즉석 이벤트로 '갬성캠핑' 내 이상형 월드컵이 진행됐다. 수줍어하던 송민호는 진지하게 임하며, '갬성캠핑' 멤버 중 한 사람을 직진으로 선택했다고 해 궁금증이 높아진다. 송민호가 선택한 '갬성캠핑' 내 이상형 1위가 누구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갬성캠핑'은 개그우먼 안영미, 박나래와 '마마무' 솔라, '에이핑크' 손나은, 배우 박소담이 톱스타 게스트를 초대해 캠핑카를 타고 국내의 이국적인 명소로 떠나는 '본격 콘셉추얼 캠핑 예능'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