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과 허벅지 비만
뱃살과 허벅지 비만
  • 장원영 기자
  • 승인 2018.11.09 0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무실 내에서 일하는 직장인들의 경우 책상 앞에 오래 앉아있는 생활습관과 운동부족 때문에 남녀를 막론하고 복부나 허벅지, 엉덩이 등에 살이 붙어 고민인 사람이 많다. 게다가 날씨가 추워지면서 활동량이 적어지고 잦은 야근과 스트레스로 인해 늦은 시간에 음식을 먹거나 스트레스를 먹는 걸로 푸는 사람들이 많다. 이러한 생활이 반복 되면서 몸에 살이 붙는걸 느끼는 순간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된다. 하지만 바쁜 생활 속에서 운동을 하거나 식이요법을 하기란 쉽지 않고, 단 시간 내에 큰 효과를 보지 못해서 중도에 포기하는 일이 많다. 노력하지만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지 못한다면 전문 비만 치료를 받는 것도 고려해 볼만 하다.

여러 비만치료 중에서 컨투어를 이용한 체외충격파  지방 세포 파괴술은 체외충격파를 이용하여 지방세포를 파괴시키는 비만치료법으로 지방흡입을 하지 않고도 지방세포를 파괴할 수 있는 획기적인 방법이다. 특히 지방이 많은 복부, 허리, 둔부, 허벅지 등의 지방세포 파괴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혈관, 신경, 피부조직의 손상 없이 지방세포만을 정조준하여 선택적으로 파괴하는데, 마치오렌지를 까지 않고 알갱이를 한 알씩 '톡톡' 터트리는 모습이라고 상상하면 이해하기 쉽다. 시술은 1~2시간 정도 소요되는데 마취주사나 절개가 필요 없고 시술 받는 동안 약간 따끔한 느낌이 들 뿐 통증이 거의 없기 때문에 시술에 대한 두려움이나 부담감 없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는 기분으로 시술을 받을 수 있다.

비만의 근본적인 원인인 지방세포를 직접 파괴시키기 때문에 요요현상에 대한 걱정이 없다. 실시간 지방 추적 시스템으로 지방세포를 빠짐없이 고루 파괴, 피부가 울퉁불퉁해지는 현상을 방지한다. 국소부위에 효과적인 스마트리포를 병행하면 더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PPC주사는 콩에서 추출한 성분인 포스파티딜콜린 성분을 원하는 부위의 지방층에 주사하여 지방을 감소시키는 비만 치료법이다. 최근 헐리우드 스타들 사이에서 널리 행해지면서 주목을 받고 있는 시술로, 지방 용해는 물론 셀룰라이트 제거 효과, 피부탄력 재생 효과까지 우수하다.

기존의 지방분해주사, 메조테라피가 단순히 지방세포의 크기만을 줄여왔다. PPC주사는 지방세포의 세포막을 파괴하여 세포를 파괴하는 원리이므로 요요현상이 없고 효과가 큰 장점을 갖고 있다.

PPC주사의 가장 큰 장점은 무엇보다도 수술이 아닌 간편한 주사요법으로 시술에 대한 부담이 없고 흉이 남을 염려가 전혀없다는 것이다. 또한 한번 시술하는데 5~10분 정도 밖에 걸리지 않기 때문에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간편하게 시술 받을 수 있다. 좀처럼 사이즈가 줄지 않는 국소부위의 지방 감소에도 매우 효과적이고 시술 후 반영구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