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코, 새로운 바이폴드 토크 힌지 출시
사우스코, 새로운 바이폴드 토크 힌지 출시
  • 김영애 기자
  • 승인 2021.01.22 0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H-2E 바이폴드 일정 토크 힌지

사우스코가 성공적인 위치 제어 힌지 라인을 확장해 여객 수송 수단의 실내에 설치되는 접이식 테이블을 위한 새로운 솔루션을 내놓았다. 사우스코 AH-2E 바이폴드 일정 토크 힌지는 마찰을 이용해 더 효과적으로 180도 접이식 테이블을 제어하고 작동 중에 뜻하지 않게 테이블 플랩이 떨어지는 사고를 방지하면서 최종 사용자에게 더 우수한 경험을 선사한다.

사우스코 AH-2E 바이폴드 일정 토크 힌지가 안정적이고 원활한 작동을 보장하므로 열차, 항공기, 버스와 같은 교통수단을 이용하는 승객이 안전하게 접이식 테이블의 위치를 조정할 수 있다. 통합 구현된 일정 토크 기능이 어떤 각도의 위치에서도 테이블을 확실하게 고정하므로 차량이 움직이는 상태에서 갑자기 테이블이 떨어지는 사고를 방지할 수 있다. 미적 완성도 및 안정성을 높여주는 AH-2E은 기존 프리 스윙 힌지 및 댐프닝 장치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안성맞춤이다.

AH-2E 바이폴드 일정 토크 힌지는 플러시 평면형 설계이므로 점유 공간이 최소화된다. 또한 테이블을 확실한 수평 위치에 고정했다가 완전히 평면으로 접어 넣을 수 있다. 견고한 재질로 제작된 AH-2E은 유지 보수의 부담 없이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동작 제어로 손가락이 걸리는 것을 방지하고 플러시 평면형 설계로 접합부의 끼임 지점을 제거하면서 안전성을 강화한다.

한국사우스코 정하석 지사장은 “AH-2E 바이폴드 일정 토크 힌지는 철도, 버스, 항공 우주 산업에서 여객 수송 분야에 쓰이는 접이식 테이블의 안전성 및 성능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린다. 일정 토크 기술이 통합 구현된 AH-2E은 동작 제어를 통해 테이블이 승객의 무릎에 떨어지는 사고를 방지하는, 기존 자유 작동식 솔루션보다 업그레이드된 솔루션”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