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석 1위, 강다니엘·청하 컴백, 새MC…엠카운트다운
김우석 1위, 강다니엘·청하 컴백, 새MC…엠카운트다운
  • 뉴시스
  • 승인 2021.02.19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2021.02.18.photo@newsis.com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2021.02.18.photo@newsis.com

임종명 기자 = 엠넷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이 새 MC와 함께 강다니엘, 청하 등의 컴백, 그룹 킹덤의 데뷔 등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18일 오후 6시 생방송 된 '엠카운트다운'은 (여자)아이들 미연과 배우 남윤수가 새 MC로 등장해 포문을 열었다. 두 사람은 수지와 백현의 '드림'으로 듀엣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다.

새 디지털 싱글 '파라노이아'로 돌아온 강다니엘은 엠카운트다운에서 최초 컴백 무대를 꾸몄다. 강렬한 붉은 빛 조명과 함께 차원이 다른 퍼포먼스가 돋보였다.

솔로 퀸 청하 역시 첫 정규앨범 '케렌시아'의 타이틀곡 '바이시클' 무대를 준비했다. 도도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발산하며 보컬과 랩을 넘나들며 시선을 압도했다.

그룹 엑스원 출신 김우석은 솔로 데뷔 후 첫 1위를 차지했다. 김우석은 '슈가'로 현아의 '아임 낫 쿨'과 맞붙었다.

김우석은 "사실 1등을 못 하더라도 팬분들께 이번 활동하면서 어느 때보다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마음을 전해드리려고 했다. 그런데 1등까지 해서 너무 감사하다. 더 열심히 하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트로트 요정 요요미는 이날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음악 방송 활동에 돌입했다.

이날 방송에는 드림캐처, 루시, 빅톤, 아스트로, 펜타곤, 송가인, CIX, 안성준, 요요미, 원어스, 체리블렛, 킹덤, 트라이비, T1419 등이 출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