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phawave IP와 VeriSilicon, 중국 시장용 다년 독점 구독 리셀러 계약 체결
Alphawave IP와 VeriSilicon, 중국 시장용 다년 독점 구독 리셀러 계약 체결
  • 김현경 기자
  • 승인 2021.03.02 0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기기용 다중 표준 커넥티비티 IP 솔루션 공급업체인 Alphawave IP는 VeriSilicon과 5400만달러 규모의 중국 시장용 다년 독점 구독 리셀러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에 따라 VeriSilicon는 중국 시장 전역에 걸쳐 Alphawave의 모든 IP 포트폴리오를 전담하는 독점 IP 리셀러가 된다.

토니 피알리스(Tony Pialis) Alphawave 사장 겸 CEO는 “중국 시장에서 성공을 거두는 것은 VeriSilicon처럼 현지에서 인정받고 확장성을 갖춘 파트너사를 필요로 한다”며 “다이웨이민 총재와 산하 직원들은 VeriSilicon을 중국 정상급 ASIC 기업으로 성장시켰다. 성공적으로 진행 중인 중국 현지 사업을 확대해 나가기 위해 이번에 구독 계약을 체결하고 VeriSilicon과 협력 관계를 이어가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다이웨이민(Wayne Dai) VeriSilicon 동사장 겸 총재는 “토니 피알리스 사장과 산하 직원들은 세계적 수준이자 기술적으로 가장 발전된 커넥티비티 IP를 구축했다”며 “Alphawave의 커넥티비티 제품들은 우리 회사의 중국 내 Tier-1 고객사 전반에 걸쳐 활발한 수요를 이어가고 있다. 양사는 앞으로 반도체 솔루션을 지속해서 공급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Alphawave는 지난해 결제액, 매출, 매출총이익, EBITDA 등 모든 재무지표가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피알리스 사장은 “이러한 성과에 따른 진정한 승자는 우리 회사의 Tier-1 고객사층”이라며 “이들은 앞으로 세계적 수준인 우리 회사의 커넥티비티 IP에 액세스할 수 있게 되며 VeriSilicon과 같은 세계적 설계 서비스 및 ASIC 기업의 뒷받침을 통해 가장 첨단화된 프로세스 기술 지원을 받게 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