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영화 '투란도트-어둠의왕국 The Movie' 첫번째 예고편 공개
뮤지컬 영화 '투란도트-어둠의왕국 The Movie' 첫번째 예고편 공개
  • 뉴시스
  • 승인 2021.05.21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뮤지컬배우 민우혁·배다해·양서윤·성기윤·이정열 등 총 출동
뮤지컬 영화 '투란도트_어둠의왕국 The Movie'의 첫번째 예고편 

박준 기자 =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이 뮤지컬 '투란도트'의 초연 10주년을 맞아 새로운 문화 콘텐츠로 제작한 오리지널 뮤지컬 영화 '투란도트-어둠의왕국 The Movie'의 첫번째 예고 영상이 DIMF 공식 유튜브 및 네이버TV 채널에 공개됐다. 

21일 DIMF에 따르면 영화 '투란도트_어둠의왕국'은 2011년 초연 이후 점진적인 업그레이드를 거쳐 한국 대형 창작뮤지컬 최초로 동유럽 6개국 라이선스 수출(2017년)과 중국 5개도시 초청 공연(2012년~2016년)등 글로벌 콘텐츠로서 자리매김한 뮤지컬 '투란도트'의 새로운 영화 버전이다.

영화 '투란도트-어둠의왕국'은 기존 뮤지컬을 바탕으로 판타지적 스토리 요소와 신곡 4곡을 추가했다. 

'포 겟미 낫' 및 '파스터 디 아워', '경계인', '장농' 등을 연출한 김시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나인테일즈(9taleskorea)가 제작, 장소영 음악감독이 합류한 영화 '투란도트-어둠의 왕국'은 뮤지컬 팬은 물론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첫번째 예고 영상은 뮤지컬 '투란도트'의 대표적인 넘버들과 몽환적이고도 신비한 왕국을 배경으로 어둠의 세계 속 칼라프(민우혁)의 피할 수 없는 선택이 그려져 있다.

원작 뮤지컬과는 달리 극중 칼라프의 아버지인 티무르(이정열)와 칼라프가 대치하는 장면이 공개돼 숨겨진 반전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영화 '투란도트-어둠의 왕국'은 배다해와 민우혁, 양서윤, 성기윤, 이정열 등 실력을 겸비한 뮤지컬 배우를 주·조연으로 캐스팅했다.

뮤지컬 영화 '투란도트_어둠의왕국 The Movie'의 첫번째 예고편

또 탄탄한 연기력을 앞세운 성기윤, 이정열의 파격적인 변신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영화 '투란도트-어둠의 왕국'은 오는 6월18일 제15회 DIMF의 개막에 맞춰 첫 공개 시사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앞으로 국내 극장가는 물론 전세계 OTT 플랫폼을 통해서도 공개될 계획이다.

DIMF 배성혁 집행위원장은 "국내 최초의 창작뮤지컬 오리지널 영화가 될 투란도트_어둠의왕국은 기존의 원작 뮤지컬과는 전혀 다른 매력으로 색다른 감동을 전할 것이다"며 "비대면 콘텐츠 확장을 위한 DIMF의 새로운 도전이 될 이번 영화를 통해 향후 시리즈화 추진 등으로 콘텐츠를 산업화하는 계기를 마련하고 전 세계에 DIMF와 투란도트를 더욱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