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아웃 브랜드 업핏, 한남동에 복합 피트니스 라운지 오픈
워크아웃 브랜드 업핏, 한남동에 복합 피트니스 라운지 오픈
  • 김현경 기자
  • 승인 2022.02.07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핏 피트니스 한남점

도시문화기업 유니언플레이스(대표이사 이장호)의 워크아웃 브랜드 ‘업핏’은 한남동 최대 규모의 피트니스센터와 프라이빗 필라테스 스튜디오에 어패럴 스토어, 건강 스무디샵까지 결합한 복합 피트니스 라운지(2호점)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업핏 피트니스 한남점은 이태원 제일기획 건너편의 유니언타운 한남점 내에 위치하며, 한남동 로컬 사람들이 편리하게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접근성을 갖췄다. 특히 업핏은 넓고 쾌적한 피트니스, 프라이빗한 필라테스 공간에 더해 업핏 브랜드의 의류와 운동 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어패럴 스토어, 건강한 음료를 운동 후 바로 즐길 수 있는 스무디샵, 바디 프로필 촬영이 가능한 스튜디오 등 피트니스 마니아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최적화된 운동 공간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업핏 한남 라운지를 기획한 스포츠사업부문 이승현 팀장은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는 업핏은 운동을 즐기는 한남동의 로컬 사람들에게 단순한 운동 공간를 넘어서 업핏을 입고, 업핏을 마시는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복합 공간으로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업핏은 워크아웃 공간의 복합 운영과 동시에 온라인을 통한 어패럴, 보충 식품 등의 유통 사업에도 진출한다는 계획이다.

유니언플레이스의 브랜드 전략을 총괄하고 있는 박지빈 CBO는 “업핏은 도시인들이 지루하고 반복적인 일상에서 벗어나 운동을 통한 밝고 에너지 넘치는 루틴을 제공해 일상의 자극제로서의 워크아웃 브랜드로 키워간다는 계획”이라며 “앞으로 운동을 즐기는 도시인들에게 최적화된 복합 운동 공간과 혁신적인 스포츠 웨어, 영양 밸런스를 고려한 보충 식품 등을 도시인들에게 공급해 건강한 도시 라이프를 제안하는 것이 브랜드의 궁극적인 전략 방향”이라고 밝혔다.

한편 당산 1호점에서 피트니스센터와 필라테스 스튜디오, 풋볼 그라운드 등 다양한 운동 공간을 운영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남 라운지를 오픈하는 업핏은 올해 하반기 피트니스, 골프, 요가 등의 추가 라운지 확장과 유통 판매 사업 등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