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빌 코리아, 공식 브랜드 몰 론칭 기념 오픈 프로모션 진행
브레빌 코리아, 공식 브랜드 몰 론칭 기념 오픈 프로모션 진행
  • 김현경 기자
  • 승인 2022.07.23 0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브레빌 에스프레소 머신 밤비노 블랙 트러플, 밤비노 화이트 씨 솔트

글로벌 주방 가전 브랜드 ‘브레빌(Breville)’이 네이버 공식 브랜드 몰 론칭을 기념해 7월 25일부터 31일까지 전 제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 몰 프로모션 및 밤비노 신제품 출시 기념 신상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브레빌 코리아 출범과 함께 론칭한 브레빌 브랜드 몰은 하이엔드 에스프레소 머신을 비롯해 오븐, 쥬서, 믹서, 티메이커, 그릴 등 브레빌 특유의 미니멀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능을 담은 다양한 프리미엄 주방 가전을 판매하고 있다. 브레빌 코리아는 한국시장 공식 진출과 브랜드 몰 론칭을 기념한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본격적으로 국내 주방 가전 시장과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이벤트 기간 내 브랜드 몰 스토어 찜과 소식 받기를 동의한 모든 고객에게 브레빌 전 제품 최대 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브랜드 몰 ‘찜하기’로 받은 1만원 할인 쿠폰 적용한 후 ‘소식받기’ 신청으로 받은 2% 할인 쿠폰을 추가 적용하면 최대 3%까지 할인된 가격에 브레빌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쿠폰은 아이디 1개당 1회 발급된다.

또한 같은 기간 25일 단독으로 처음 공개하는 밤비노 블랙 트러플과 화이트 씨 솔트 컬러 출시를 기념한 신상위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밤비노는 컴팩트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기존 실버 스테인리스에 이어 이번에 블랙 트러플과 화이트 씨 솔트 두 가지 새로운 컬러를 신제품으로 선보인다. 신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3% 할인 혜택과 함께 4만원 상당의 브레빌 정품 넉 박스(Knock Box)를 증정한다. 단, 밤비노 신제품 할인 혜택은 브랜드 몰 프로모션의 찜하기 및 소식받기 쿠폰과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는다.

이종하 브레빌 코리아 지사장은 “브레빌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이 더 맛있는 커피와 건강한 음식을 직접 만드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 브레빌 코리아는 브레빌의 다양한 고품질 주방 가전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신뢰할 수 있는 공식 A/S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한편 브레빌은 90년 전통의 호주 프리미엄 주방 가전 브랜드로, 6월 아시아 지역 최초이자 전 세계 11번째 공식 지사인 브레빌 코리아가 출범해 국내 유통 및 판매, 마케팅, A/S 등을 총괄하고 있다. ‘요리의 모든 순간을 완벽하게(Master Every Moment™)’란 브랜드 슬로건을 토대로 소비자가 브레빌 제품을 활용해 가정에서도 전문적이고, 더 나은 요리 경험을 체험할 수 있도록 높은 퀄리티와 혁신적인 기능의 제품을 제공하며 적극적으로 국내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