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왕 '인디언 인형', 5연승 도전…역대급 반전 주인공은?
가왕 '인디언 인형', 5연승 도전…역대급 반전 주인공은?
  • 뉴시스
  • 승인 2022.09.25 0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면가왕'.

최윤정 인턴 기자 = 오는 25일 오후 6시 5분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5연승에 도전하는 가왕 '인디언 인형'을 꺾기 위해 등장한 복면가수들의 무대가 펼쳐진다.

연예인 판정단으로는 박현수, 백형훈, 박지훈, 박구윤, 치어리더’ 박기량, 빅나티, 미란이, ‘러브홀릭' 출신 지선이 ‘복면가왕’을 찾는다.

'복면가왕'의 듀엣 대전 우승팀 ‘우리 우정 한 표 차이’의 박현수와 백형훈은 첫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재치 넘치는 입담과 날카로운 추리력을 선보이며 활약한다.

백형훈은 한 복면가수의 노래가 끝나자마자 “듣자마자 누군가가 떠올랐다”며 반색한다. 과연 그가 추측한 정체가 복면가수의 실제 모습이 맞을지 기대를 모은다.

이날 '복면가왕'에는 가왕 '인디언 인형'의 자리를 노리는 ‘다크호스’들이 등장한다. 어느덧 5연승을 노리고 있는 '인디언 인형'은 만만치 않은 실력자들의 등장에 바짝 긴장한다. 과연 '인디언 인형'이 이들을 물리치고 5연승에 성공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지난주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벼농사'와의 대결에서 아쉽게 패한 '변호사'의 정체가 공개된다. 김구라는 '변호사'의 팬이라고 밝히며 그녀의 탈락에 특히 아쉬워한다.

한편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5분 MBC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