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전날 父 폭행에도 밝은 모습으로 녹화…'라스' 예고편
박수홍, 전날 父 폭행에도 밝은 모습으로 녹화…'라스' 예고편
  • 뉴시스
  • 승인 2022.10.15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디오스타' 김국진, 박수홍.

장인영 인턴 기자 = 개그맨 박수홍이 아버지로부터 폭행 당한 아픔을 딛고 밝은 모습으로 방송을 소화해 눈길을 끈다.

지난 14일 오후 MBC TV 예능물 '라디오스타' 제작진은 오는 19일 방송 예정인 790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뿜뿜 활력오락실'을 주제로 박수홍, '꽈추형' 비뇨의학과 의사 홍성우, 헬스 트레이너 양치승, 코미디언 김용명이 게스트로 나온다.

박수홍은 지난 4일 서울 서부지방검찰청에 친형 박모씨와 대질조사를 위해 출석했다가 아버지로부터 폭행을 당했다. 이후 박수홍은 충격으로 병원 신세까지 졌지만 바로 다음날인 5일 '라디오스타' 녹화에도 참여했다.

박수홍은 녹화에 밝은 모습으로 임하며 프로다움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공개된 예고편에서 MC 김국진이 "요즘 어떻게 지내느냐"라고 근황을 묻자 박수홍은 "아시잖아요. 뉴스에서…"라고 답하며 웃었다. 예고편 말미엔 자신의 아내를 향한 진심을 담은 노래도 열창했다.

박수홍은 가정사로 힘든 가운데도 고정으로 출연 중인 MBN '동치미'는 물론 KBS 2TV 예능물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새로 출연하는 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박수홍의 친형 A씨는 지난 7일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 횡령 혐의로 구속 기소됐다. 검찰이 확인한 횡령 금액은 61억원 규모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