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비, 첫 EP '아 템포' 발매…비아이 소속 '화이트 노이즈 클럽' 함께
수비, 첫 EP '아 템포' 발매…비아이 소속 '화이트 노이즈 클럽' 함께
  • 뉴시스
  • 승인 2023.02.10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비(SOOVI) 'a tempo' 

한유진 인턴 기자 = 알앤비 아티스트 수비(SOOVI)가 첫 EP를 발매한다.

10일 131레이블에 따르면 화이트 노이즈 클럽의 신인 발굴 프로젝트인 '뉴 보이스 프로젝트'의 첫 번째 앨범이자 수비의 첫 EP '아 템포(a tempo)'가 발매된다.

첫 번째 EP인 이번 '아 템포'에서는 그 동안 수비가 여러 국가에서 서로 다른 언어를 사용하는 사람들과 함께 살며 만든 리얼한 감성을 담았다. '본래 빠르기'라는 앨범명의 뜻처럼, 수비만의 페이스와 음악 세계를 만날 수 있다.

타이틀곡 '미씽 유(Missing You)는 수비와 비아이(B.I), 피처링 아티스트 다운(Dvwn)이 함께 작사·작곡했다. 시황(SIHWANG)과 페디(Padi)는 작곡과 편곡에 참여했다.

이를 비롯해 이번 앨범에는 '우 라 라(Ooh La La)', '플래닛 X(Planet X)', '블루밍(Blooming)'등 총 5곡이 담겼다.

'화이트 노이즈 뉴 보이스 프로젝트'로 발매되는 수비의 첫 번째 EP '아 템포'는 10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