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전국 8개 도시서 4월 창업설명회 개최
크린토피아, 전국 8개 도시서 4월 창업설명회 개최
  • 진영동 기자
  • 승인 2023.04.13 0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린토피아가 4월 18일부터 28일까지 전국 8개 도시에서 4월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크린토피아가 4월 18일부터 28일까지 전국 8개 도시에서 4월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세탁 전문기업 크린토피아가 4월 18일부터 28일까지 전국 8개 도시에서 4월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크린토피아는 예비 창업자를 위해 매달 전국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해 세탁 창업 전반에 대한 컨설팅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4월 창업설명회는 △18일 강원도 속초를 시작으로 △21일 경북 구미 △24일 서울 △27일에는 대전/보령/광주/부산 △28일 대구에서 진행된다.

크린토피아는 설명회를 통해 세탁업계 1위 기업으로서 다져온 브랜드 경쟁력과 기술력에 대해 전하고, 창업에 필요한 정보를 상세히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자는 소규모 창업이 가능한 ‘세탁편의점’과 무인형 ‘코인빨래방’, 세탁편의점과 코인빨래방의 장점을 합친 ‘멀티숍’ 등 본인의 투자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 모델을 확인할 수 있으며, 운영과 비용에 대한 크린토피아의 전문적인 맞춤형 상담을 받을 수 있다.

4월 창업설명회에 참석자를 위한 특전도 제공한다. 설명회에 참석한 모든 창업자에게는 초도 물품과 고객 사은품, 마케팅 비용을 지원하고, 사업 모델에 따라 코인워시 건조기 1대 무상 임대, 코인워시 장비 무상 애프터서비스(A/S) 기간 연장 등의 혜택을 준비했다. 그뿐만 아니라 이번 창업설명회를 통해 멀티숍을 창업하는 참가자에 한해 6개월 동안 임대료의 40%를 지원하고, 세탁기와 건조기가 3세트 이상 설치된 멀티숍의 경우 무인세탁함 1대를 무료로 증정한다.

크린토피아 4월 창업설명회는 세탁 창업에 관심을 갖고 있는 예비 창업자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크린토피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희망하는 장소와 시간을 선택해 접수하면 된다.

한편 크린토피아는 ‘세탁편의점’과 ‘코인빨래방’, ‘멀티숍’ 등 세 가지 비즈니스 모델로 운영되며 전국에 3100여 개 매장을 확보하고 있다. 창립 31주년을 맞이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보다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최근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했으며, 새로운 메인 컬러와 브랜드 로고 및 캐릭터를 공개하는 등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