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겨울에도 계속된다"…골프존, 연말맞이 프로모션
"골프, 겨울에도 계속된다"…골프존, 연말맞이 프로모션
  • 뉴시스
  • 승인 2023.12.22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이 연말을 맞아 골프존M 업데이트와 함께 대규모 프로모션 '윈터 캠프(WINTER CAMP)’를 진행한다. 

이수정 기자 = 22일 중소기업계 소식.

▲골프존이 대규모 프로모션 '윈터 캠프’를 진행한다. 첫 번째는 골프존M 윈터 캠프 출석 이벤트다. 내년 1월31일까지 골프존M에 15일 이상 출석하는 모든 회원에게 최고 등급 클럽을 획득할 수 있는 15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뽑기권 50장을 지급한다. 두 번째는 신규 유저 성장 가이드 미션 이벤트다. 골프존M에 가입 후 신규 유저 성장 가이드 미션을 완료하면 게임 내 사용 가능한 재화인 보석과 브랜드 뽑기권, 프리미엄 뽑기권 등을 제공한다. 14일 이상 골프존M 미접속 회원이 게임에 복귀해 로그인 후 7일간 출석을 완료하면 브랜드 뽑기권과 프리미엄 뽑기권 20장도 지급한다.

▲미래엔의 아동출판브랜드 아이세움이 하버드 대학교 마이클 샌델 교수의 인기 강의를 담은 책 '돈으로 살 수 없는 것들'을 10대들의 눈높이에 맞춰 쉽게 풀어내 '10대를 위한 돈으로 살 수 없는 것들'로 출간했다. 신간 '10대를 위한 돈으로 살 수 없는 것들'은 마이클 샌델 교수가 2012년 펴낸 원저 '돈으로 살 수 없는 것들'을 우리나라 10대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간결하게 옮긴 것이 특징이다. 세계적 석학 마이클 샌델이 시장 경제에 어떠한 시각으로 접근했는지 엿보며, 하버드 대학교 학생들이 들었던 강의를 10대들의 눈높이에 맞춰 쉽고 재미있게 만나볼 수 있다.

▲코웨이는 지난 20일 서울시 영등포구 페어필드바이메리어트 호텔에서 물빛소리 합창단 가족들을 초청해 연말 송년 행사 및 신규 단원 입사식을 열었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 물빛소리 합창단 가족 초청 행사는 회사의 경영 철학을 가족들과 함께 나누고 신규 단원의 입사를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합창단원 및 가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이 가족들 앞에서 직접 공연을 선보였다. 올 하반기 새롭게 코웨이 구성원이 된 신규 합창단원 12명에게는 사원증과 환영의 꽃다발이 수여됐다.

▲글로벌 친환경 정수기 '브리타'가 1인 가구 리뷰 유튜버 '자취남'과 협업 리뷰 콘텐츠를 제작해 오는 23일 공개 예정이다. 이번 콜라보는 다채로운 '나혼산'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는 자취남 유튜브 채널을 통해 1인 가구에 특화된 브리타 제품의 장점을 전하고 더 많은 고객들에게 브리타를 알리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협업 콘텐츠에는 실제 브리타를 사용하고 있는 1인 가구의 모습이 솔직하게 담겨 있다. 협업을 기념해 오는 23일부터 31일까지 쿠팡에서 브리타 정수기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자취남 협업 영상 '더보기란'에 게재된 링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무인모빌리티 플랫폼을 만드는 자율주행 스타트업 오토노머스에이투지가 ISO 27001 정보보호 인증을 추가 취득했다. 이번에 취득한 정보보호 인증 ISO 27001은 국제전기기술위원회에서 제정한 '정보보호 관리체계'에 대한 국제인증이다.
오토노머스에이투지는 자율주행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를 개발하는 기업으로, 사람의 생명과 연관된 기술을 다루기 때문에 디지털 공격에 대한 보안이 필수적이다. 이 인증 확보를 통해, 잠재 고객들에게 오토노머스에이투지의 시스템이 얼마나 안정적인지를 보여줄 수 있다.

▲그립컴퍼니가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을 돕기 위해 진행한 '소상공인 인플루언서 교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그립컴퍼니는 올해 '소상공인 인플루언서 교육' 수행기관으로 선정돼 300명의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라이브커머스 연계실습교육 및 현장실습 등 교육을 진행했다. 총 40회에 걸쳐 라이브커머스 실제 환경과 동일한 실전 체험형 현장실습교육을 통해 소상공인들에게 라이브커머스 실무 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라이브커머스 전문성 및 역량강화를 위해 라이브 실전 교육 및 송출 등 심층 교육을 제공했다.

▲야마하뮤직코리아가 '야마하 피아노 페어'를 개최한다. 이날부터 내년 2월29일까지 전국의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 대리점과 함께하는 '야마하 피아노 페어'는 1년에 한 번 열리는 야마하의 피아노 행사다. 이번 행사는 그랜드 피아노 CX 시리즈와 자동 연주 피아노 디스클라비어를 포함해 그랜드 피아노 시리즈, 업라이트 피아노, 하이브리드 피아노가 마련돼 있다.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내달 13일부터 31일까지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언더플로우 뮤직&카페에서 야마하 대표 그랜드피아노 4종과 하이브리드 피아노 2종 연주 및 체험 전시장을 운영한다.

▲사무실 커피 구독 및 커피 머신 렌탈 브랜드 '원두데일리' 운영사 스프링온워드가 2023년 '올해의 연말 결산'을 통해 1500여 원두데일리 고객사 대상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로스터리와 제품을 공개했다. 이번 연말 결산에서는 커피 특징별 베스트셀러를 공개했다. 묵직한 쓴맛을 가진 커피 중에서는 커피그래피티의 '라벨아이', 밸런스 잡힌 원두로는 모모스커피 '부산 블렌드', 고소한 맛의 테일러커피 '베이직', 산미 있는 맛의 커피리브레 '배드블러드', 디카페인으로 나무사이로 '디카프리오'가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숙박 위탁운영 서비스 스타트업 '핸디즈'는 워케이션 서비스 플랫폼 '디어먼데이'와 제휴를 맺고 '르컬렉티브 시흥 웨이브파크'에서 워케이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디어먼데이는 워케이션 서비스 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으로 답답한 사무실에서 벗어나 휴가지에서 원격 근무 제도를 도입할 수 있도록 숙소부터 사무실까지 필요한 공간을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르컬렉티브 시흥 웨이브파크는 서울 근교에 위치해 원거리 워케이션의 부담감을 줄였으며, 허먼밀러 체어와 별도의 미팅룸 등 최고 수준의 워케이션 라운지가 24시간 운영된다.

▲농식품 비즈니스를 위한 맞춤형 솔루션 기업 '씨드'가 지속 가능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활동을 위해 '씨드 ESG 실무 추진 태스크포스(TF)'를 신설했다. 씨드 ESG TF는 안중우 최고운영책임자가 총괄을 맡아 추진하며, 사업부서마다 1명 이상의 담당자가 참여한다. TF는 산하에 경영기획팀, 재무팀, 인사팀, 홍보팀, 스마트팜본부 등 7개 조직으로 구성됐다. 씨드는 앞으로 ESG 경영에서 보다 구체적이고 세부적인 목표를 잡고 이를 실천할 전망이다. 환경 부문의 경우 씨드는 스마트팜 복합문화공간인 '씨드팜'과 연계해 기존 서비스 대비 환경성을 개선한 서비스를 계획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