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 위원장, 2일 세종시 나성동 찾아 집중 지원 유세
한동훈 위원장, 2일 세종시 나성동 찾아 집중 지원 유세
  • 뉴시스
  • 승인 2024.04.01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상철 기자 =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1일 오전 부산 사상구에서 열린 '국민의힘으로 사상살리기' 애플아울렛 지원유세에서 김대식 사상구 후보 지원유세를 마치고 차량을 타고 이동하고 있다. 

송승화 기자 = 국민의힘 한동훈 총괄선대위원장이 ‘세종살리기 집중지원유세’를 위해 세종을 찾는다.

1일 시당에 따르면 세종‘필승’선대위는 오는 2일, 오후 1시부터 나성동 현대자동차 세종청사지점 앞에서 ‘세종살리기 합동유세’를 개최할 계획이다.

한동훈 총괄선대위원장은 합동유세장을 찾아 세종시민들을 위해 준비한 ‘국민택배’를 직접 전달하고 지원유세를 펼칠 예정이다.

국민의힘 세종필승선대위는 이날 나성동  앞 사거리 ‘세종살리기 집중유세’를 통해 국민의힘 한동훈 위원장과 류제화, 이준배 후보가 세종시민께 드린 약속을 실천할 수 있도록 일할 기회를 달라는 호소 할 예정이다.

한편 국민의힘 세종시갑,을 류제화, 이준배 후보는 한주를 시작하는 1일을 맞아 세종시 구석구석을 다니며 유권자들을 만나고 있다.

세종시갑 류제화 후보는 성금교차로 사거리 아침 인사를 시작으로 TJB대전방송 토론회에 참석한 후 전교조세종지부 간담회와 장군면 등을 찾아 인사했다.

세종시을 이준배 후보는 조치원 119지역대 격려 방문을 시작으로 해밀사거리에서 아침인사를 드리고 한국재가장기요양기관협회와 간담회를 갖고 종촌동 등을 찾아 시민들을 인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